학폭 논란 '피크타임' 김현재, 프로그램 하차 “단시간에 종결될 수 없다 판단”

이하늘 기자 / 기사승인 : 2023-03-13 14:39:23
  • -
  • +
  • 인쇄

[메가경제=이하늘 기자] 학교폭력 논란을 빚은 JTBC 서바이벌 프로그램 '피크타임' 참가자 김현재(블랙식스 더킹)가 결국 프로그램에서 하차 수순을 밟는다.

 

▲ 사진: 김현재 

 

김현재는 JTBC 서바이벌 프로그램 '피크타임'에 출연해 팀 24시 소속으로 경연을 참가했으며 지난 6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학교폭력 가해자로 지목당한 바 있다.

 

13일 '피크타임' 제작진은 "단시간 안에 명확하게 종결될 수 있는 사안이 아니라는 판단 하에 논의 끝에 김현재 군이 프로그램에서 하차하는 것으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또한 "양측의 주장이 엇갈리는 이번 사안에 대해 선의의 피해자가 생기지 않도록 사실 관계 파악에 신중을 기하고자 했다"며 이번 대처까지 시간이 걸린 이유에 대해 설명하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제작진은 "지금 이 순간에도 모든 참가자들이 자신들의 가치를 증명하고, 팀을 지키기 위한 각고의 노력을 펼치고 있다. 희망으로 도전하는 모든 팀에게 응원 부탁드리며, 저희 제작진 역시 마지막까지 좋은 무대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다짐을 전했다.

 

한편 김현재의 과거를 폭로한 제보자는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과거 폭력을 가한 김현재로 인해 손가락 부상을 당한 것은 물론, 각종 언어 폭행과 가스라이팅 등을 당했다고 밝히며 부디 대가를 치를 수 있게 도와달라고 네티즌에게 호소한 바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하늘 기자
이하늘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지스타 2025] 넥슨, 약 3년 만 '대한민국 게임대상' 대상 수상 영예…"마비노기 모바일 흥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넥슨이 2022년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이후 약 3년 만에 '대한민국 게임대상'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12일 업계에 따르면 넥슨은 2025 대한민국 게임대상 최고상인 '대통령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게임대상은 한국게임사업협회가 주관하며, 전자신문, 스포츠조선이 후원하는 행사

2

비상교육, 대한민국디자인대상 디자인 부문 ‘대통령 표창’ 수상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비상교육은 제27회 대한민국디자인대상 디자인 경영 부문에서 대통령 표창을 받았다고 12일 밝혔다. ‘대한민국디자인대상’은 창의적인 디자인 경영으로 국가 디자인 산업 경쟁력을 높이고 경제 발전에 기여한 기업, 기관, 개인에게 수여되는 상으로, 국내 디자인 분야에서 최고의 권위를 가진 상으로 평가된다.비상교육은 2018년 교과서 발행

3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발할라 서바이벌’ 8챕터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는 핵앤슬래시 로그라이크 게임 ‘발할라 서바이벌’에서 8챕터 ‘바나하임 남부’ 지역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전장 공개와 함께 캐릭터 성장의 재미를 강화하는 콘텐츠로 구성됐다. 먼저, 신족의 수중 도시를 무대로 한 8챕터 ‘바나하임 남부’가 추가돼 색다른 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