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 광고 에이전시 '아틀란티스', '청년창업사관학교' 입교기업 합격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3-21 09:00:12
  • -
  • +
  • 인쇄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와 청년 창업의 본보기 역할 기대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경상북도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광고 에이전시 '아틀란티스(대표 김정훈)'는 '2025년 창업성공패키지 청년창업사관학교' 15기 입교기업에 최종 합격했다고 밝혔다.

 

 

아틀란티스는 단순한 광고 기획을 넘어 지역 브랜드를 창출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기업이다. 그동안 지역 행사, 문화 교류, 로컬 브랜드 마케팅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해왔으며, 이를 통해 지역 기반 스타트업 및 소상공인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있다.

이번 청년창업사관학교 합격을 계기로 아틀란티스는 한층 더 체계적인 지원을 받아 경쟁력 있는 SaaS 플랫폼 및 브랜드 전략을 개발하고, 더 많은 지역 기업들이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수행할 계획이다.

또한, 청년 창업가들에게 창업 성공 모델을 제시하며, 지역 경제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면서 지역 중소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청년 창업가들에게 희망을 줄 수 있는 기업으로 발돋움할 방침이다.

김정훈 대표는 "청년창업사관학교를 통해 더 체계적인 경영 전략을 수립하고,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앞으로도 지역 기업들과의 협력을 확대하고, 지속적인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앞으로 아틀란티스는 광고 및 브랜딩뿐만 아니라, 지역 창업 생태계 조성에도 힘을 보태며, 더 많은 청년들이 창업에 도전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IBK기업은행, ‘IBK아이돌봄지원’ 서비스 실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중소기업 근로자 및 소상공인의 자녀 양육 부담을 완화하고 저출산 문제를 해소하기 위해 ‘IBK아이돌봄지원’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IBK아이돌봄지원’은 정부가 시행 중인 ‘아이돌봄서비스’를 이용하는 중소기업 근로자 및 소상공인에게 기업은행이 1인당 최대 150만원을 지원하는 서비스다.‘IBK아이돌봄지원

2

갤러리아百, 2025 추석 선물세트 본 판매 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갤러리아백화점이 17일부터 '2025 추석 선물세트' 본 판매를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최고급 한우, 비노갤러리아 독점 샴페인 세트를 비롯해 프리미엄 디저트 모둠 세트까지 다채롭게 선보인다. 온라인 프로모션도 확대해 고객 구매 편의를 높였다. 갤러리아는 명절 프리미엄 한우 수요를 겨냥해 정육부터 육포까지 최고급 한

3

김영섭 KT 대표 "소액결제로 피해 끼쳐 드려 죄송…보상책 마련할 것"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김영섭 KT 사장이 지난 달 발생한 소액결제 피해 사태에 대해 사과했다. 김영섭 KT 대표는 11일 서울 광화문 사옥에서 소액결제 피해 사고 관련 기자간담회를 열고 "국민 여러분과 KT 고객 여러분, 유관 기관 여러분께 염려를 끼쳐 드려 정말 죄송하다"며 "피해 고객들께는 100% 보상책을 강구하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