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유학원, '올해의 브랜드 대상' 17년 연속 유학원 부문 1위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4-09-20 15:25:55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유학전문기업 ‘종로유학원’이 ‘2024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17년 연속 유학원 부문 1위로 선정됐다.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과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 한국경제신문이 주관하는 ‘2024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그 해 산업부문별 최고 브랜드와 제품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선정하는 국내 최대규모 브랜드 어워즈다. 

 

교촌치킨, 홈플러스, 탑텐, 에이치 포인트 등 산업부문 별로 선정된 대표 기업과 더불어 유재석, 장도연, 조세호, 임지연, 이수지 등 해당 분야별 대표 인물까지 매년 100여개의 브랜드가 시상식에 참여하여 많은 화제가 되고 있다.
 
종로유학원은 유학원 부문이 신설된 지난 2008년부터 꾸준히 17년 연속 유학 부문 브랜드 1위에 올랐으며, 해외 유학 및 어학연수와 관련해 명실공히 국가대표 유학원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종로유학원 이규헌 대표는 “㈜종로유학원은 42년간 쌓아온 전문성과 양질의 유학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온 결과물로 고객들이 직접 평가하고 선정했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통해 유학원 부문 영광을 계속해서 이어나갈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추석 과일 가격 걱정인데...사과·배 도매 가격 '하락' 전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추석을 앞두고 명절 수요가 많은 사과·배 출하가 지난해보다 늘어 도매가격이 내려갈 것으로 전망됐다. 7일 한국농촌경제연구원 농업관측센터는 추석 성수기(추석 전 2주) 사과와 배 출하량이 각각 작년 대비 7% 늘 것으로 예측했다. 이 연구원은 올해 추석이 10월 6일로 지난해(9월 17일)보다 20일 가까이 늦어 출하량이 늘었다고 분석

2

신세계그룹, 12년째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이어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그룹이 ‘청년을 위한 인문학 사회공헌 프로젝트, 지식향연’을 12년째 이어가고 있다. 전 국민이 행복한 대한민국’이라는 비전 아래 2014년 출범한 지식향연은 일회성 강연에 그치지 않고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인문학 지식나눔, 인문학 콘텐츠 발굴을 목표로 매년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 신세계그룹은 지식향연 프로젝트를 통해 인문학

3

롯데마트, 민들레학교에 친환경 업사이클링 시설물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마트는 지난 5일 경기도 구리시에 위치한 구리광장에서 ‘폐플라스틱 업사이클링 시설물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진주태 롯데마트·슈퍼 준법지원부문장, 김준현 경기환경에너지진흥원 본부장, 이양현 구리남양주민들레학교장을 비롯해 구리시민 5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전달식은 지난 9월 6일 자원순환의 날을 맞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