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킴, '달리 표현할 수 없어요'로 완성할 가을 감성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0-17 15:45:46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가수 로이킴이 신곡 ‘달리 표현할 수 없어요’의 콘셉트 포토를 연일 공개하며 ‘계절을 노래하는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 

 

▲로이킴. [사진=공식 SNS]

 

로이킴은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공식 SNS를 통해 디지털 싱글 ‘달리 표현할 수 없어요’의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오는 27일 발매되는 이번 신곡은 지난해 10월 발표한 ‘내게 사랑이 뭐냐고 물어본다면’의 연작으로, ‘사랑 서사 2부작’의 프롤로그에 해당하는 작품이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로이킴은 가을의 정취를 고스란히 담은 따뜻하고 서정적인 무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수없이 많은 밤들과 수없이 많은 아침 속에 언제나 눈부신 네가. 내 품속에 안긴 채 사랑해 말한다면. 내 곁에만 있어 준다면’이라는 가사와 함께 공개된 사진에서는 꽃다발을 품에 안은 채 그윽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로이킴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묵직하면서도 섬세한 감정선, 그리고 고요한 아우라 속에서 깊어진 감성이 어우러지며 신곡이 과연 어떤 음악으로 완성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로이킴. [사진=공식 SNS]

 

이번 콘셉트 포토를 통해 로이킴은 시간의 흐름과 계절의 온도를 음악으로 표현하는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존재감을 다시금 입증했다. 그의 목소리와 감성은 이번에도 변함없이 ‘로이킴다움’으로 채워져 리스너들의 가슴에 깊은 울림을 전할 전망이다. 

 

한편 로이킴은 컴백에 이어 오는 12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티켓링크 라이브 아레나(올림픽 핸드볼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2025-26 로이킴 LIVE TOUR [ja, daumm]’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강필현 부산디자인진흥원장 "디자인으로 중소기업 ‘성장판’ 깨운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부산광역시와 (재)부산디자인진흥원(원장 강필현)이 공동 추진한 ‘중소기업 디자인개발 지원사업’이 지역 기업들의 제품 경쟁력 강화와 산업 고도화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며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본 사업은 뛰어난 기술력을 보유하고도 디자인 역량 부족으로 시장 진입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브랜드 전략 수립 - 디자

2

메가MGC커피, 슈퍼주니어와 '찐팬 인증' 컵홀더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메가MGC커피가 딸기 시즌 시작과 함께 글로벌 아티스트 슈퍼주니어와 'SMGC 캠페인'을 진행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딸기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멤버들의 환영 메시지와 친필 사인이 담긴 컵홀더를 비치하고, 이를 활용한 SNS 인증 이벤트를 전개하는 방식이다. 이벤트는 오는 22일까지 진

3

형지엘리트, 시니어 복지용 웨어러블 로봇 사업 본격 진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형지엘리트가 시니어 복지 분야에 웨어러블 로봇 기술을 접목한 사업을 본격화한다고 19일 밝혔다. 회사는 웨어러블 로봇 기술을 보유한 헥사휴먼케어와 교육·현장 실증 역량을 갖춘 재능대학교와 협력해 사업을 단계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세계 헬스 웨어러블 로봇 시장과 에이지테크(AgeTech) 시장은 매년 20% 이상 성장 중이다. 글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