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19일 ‘아키에이지 워’ 직업 기술 밸런스 조정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6-19 16:50:03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19일 엑스엘게임즈 개발의 ‘아키에이지 워’의 전 직업 기술 밸런스 조정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아키에이지 워’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들이 기존보다 더욱 쾌적한 사냥과 다양한 전투 양상을 만드는 데 목적을 뒀다.

 

▲ <사진=카카오게임즈>

 

‘아키에이지 워’ 게임 내 한손검, 양손검, 단검 등 근접무기를 비롯해 활, 지팡이, 총, 마도서 등 원거리 무기까지 모두 신규 전설 기술이 추가됐고, 기존 희귀, 영웅, 전설 스킬도 개선돼 한 층 박진감 있는 게임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전설 등급 직업 ‘아즈다미라’를 포함한 신규 직업 12종이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됐고, 직업 교환권과 보석을 소모해 현재 자신이 보유 중인 직업 중 하나를 다른 직업으로 변경할 수 있는 ‘직업 교환 시스템’도 함께 오픈됐다. 직업 교환권은 오늘부터 7월 3일까지 구매 및 사용이 가능하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오는 26일까지 일주일 미션을 달성하면 신규 지역 컬렉션과 별자리를 사전 준비할 수 있도록, ‘축복받은 강화 주문서’, ‘아키움 조각’ 등을 지급하는 ‘새로운 대륙을 향하여’ 이벤트가 마련됐다. 또, 7월 10일까지 진행하는 ‘축복 가득한 출석 이벤트’에 참석한 이용자에게는 ‘눈부신 탈 것’, ‘그로아 소환권’, ‘축복받은 기술부여석’ 등 캐릭터 성장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들을 지급한다.

 

‘아키에이지 워’는 PC 온라인 게임 ‘아키에이지’의 IP를 활용한 크로스 플랫폼 MMORPG로, ▲빠른 전투 속도를 기반으로 한 호쾌한 전투, ▲원작의 향수가 느껴지는 스토리와 캐릭터, ▲로딩 없이 이동 가능한 심리스 월드 등이 특징이다. 출시 후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1위,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순위 2위를 기록했고, 이후 꾸준한 콘텐츠 업데이트로 인기를 이어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기고] 보고서 쓰는 한국, AI 판단'하는 괴짜들…패권은 누가 쥐는가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2000년대 초반, 삼성전자는 '마켓 드리븐 컴퍼니(Market Driven Company)'라는 기치를 내걸고 조직 전체를 뜯어고치는 초혁신을 단행했다. 당시 현장에서 전략을 설계하며 뼈저리게 느낀 진실은 하나였다. 기업의 경쟁력은 기술 그 자체가 아니라, 시장을 기준으로 판단하고 실행하는 '의사결정 구조&#

2

원할머니 보쌈족발, ‘청량 매운맛’ 실비보쌈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원앤원이 운영하는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매콤하면서도 시원한 맛을 강조한 신메뉴 ‘실비보쌈’을 10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화끈 불족발 덮밥&반상’에 이은 ‘할머니의 매운 손맛’ 시리즈 두 번째 메뉴로, 실비김치와 보쌈을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매운맛 트렌드와 함께 깔끔한 식감을 선호하는 소비자 니즈를 동시에 반영했다는 설명

3

도미노피자 권채린 부점장, 아태 FPM 1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 한국 법인은 울산삼산점 권채린 부점장이 아시아·태평양 지역 FPM(Fastest Pizza Maker) 대회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10일 밝혔다. 권 부점장은 지난해 12월 열린 한국 FPM에서 우승한 데 이어, 이번 아시아·태평양 FPM에서도 피자 3판을 1분 만에 완성하며 참가자 중 가장 빠른 기록을 세웠다. 이는 국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