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원, 샴푸 모델로 재계약 성사...5월 합동 콘서트 예고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4-03 09:26:43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트로트 가수 이대원이 스테미코리아의 뷰티 브랜드 ‘닥터시스’ 샴푸 출시와 함께 광고 재계약을 체결했다.

 

▲ 이대원이 샴푸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 [사진=스테미코리아 제공]

이대원은 최근 샴푸를 출시한 ‘닥터시스’와 2년 연속 광고 모델로 인연을 이어가게 됐으며, 앞으로도 닥터시스와 다양한 홍보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이대원의 소속사 가한콘텐츠미디어 측은 “최근 종영한 ‘미스터트롯2’와 ‘피지컬:100’에서 이대원이 180도 다른 매력을 보여줬는데, ‘닥터시스’의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기여했다는 평을 받아서 이번에 재계약을 맺게 됐다”고 밝혔다.

실제로 이대원은 최근 종영한 ‘미스터트롯2’에서 섹시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를 선보여 트로트 가수로 여심을 뜨겁게 달궜다. 또한 넷플릭스 ‘피지컬: 100’에도 출연해 AFC 챔피언으로서 거친 매력을 발산, 전세계 팬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미스터트롯2’ 종영 후에는 서울패션위크 등 다양한 행사에 초대받는 등 종횡무진하고 있다.

나아가 이대원은 5월 6일과 7일 광명AK플라자에서 ‘달려라 트롯열차’라는 타이틀로 합동 콘서트도 펼친다. 성리-최정훈-강설민-승국이와 함께 ‘트롯S맨’을 결성해 공연에 나서는 것.

이대원의 소속사 측은 “이대원 등 5인의 트로트 가수가 승무원 콘셉트로 ‘트롯열차’ 탑승을 원하는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다시 볼 수 없는 트롯S맨의 조합을 기대해 달라”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동양레저, 핵심 자산 매각 위기에도 내부 감사 기능 부실 논란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동양레저는 경기도 안성 파인크리크CC(27홀)와 강원도 삼척 파인밸리CC(18홀) 등을 운영하고 있는 레저 회사로 최근 ‘핵심 자산 매각 위기’에 몰린 가운데, 회사 내부의 감시 시스템마저 유명무실하다는 주장이 제기돼 논란이 확산되고 있다.27일 업계에 따르면, 동양레저는 핵심 사업장인 골프장 2곳이 매물로 나올 것으로 보여 사업

2

CARLYN(칼린), 티몰이 뽑은 ‘올해의 성장 브랜드상’수상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예진상사의 디자이너 브랜드 칼린(CARLYN)이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알리바바 티몰(Tmall)이 주관하는 신흥 브랜드 육성 프로그램에서 ‘올해의 성장 브랜드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치열한 경쟁이 펼쳐지는 중국 시장에서 칼린이 거둔 성과와 함께,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결과다. 티몰은 2025년부

3

“홈플러스는 농협이 인수해야 맞는 시나리오”…10년전 정용진 신세계 회장 발언 주목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홈플러스 인수 인수의향서 접수 마감이 얼마 남지 않은 가운데, 10여년 전 정용진 신세계그룹 회장(당시 부회장)의 발언이 다시 회자되고 있다.27일 업계 관계자들에 따르면 최근 정치권과 노동계에서 농협이 홈플러스를 인수해야 한다는 주장이 나오고 있는 가운데 10여년 전 정용진 신세계그룹 회장(당시 부회장)의 발언이 회자되고 있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