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연애', 13일(오늘) 최종 선택! '초절정 인기녀' 다교의 마음은?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6-13 09:19:25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국내 최초 女-女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너의 연애’가 대망의 ‘최종 선택’에 돌입한다. 

 

▲'너의 연애' 방송 장면. [사진=웨이브]

 

13일(오늘) 공개되는 웨이브(Wavve) 오리지널 ‘너의 연애’에서는 ‘투게더(ToGetHer) 하우스’에 입주한 출연진들이 일주일의 일정 중 마지막 밤을 보내며 더욱 혼란에 빠지는 모습과 함께, 이들의 ‘최종 선택’ 결과가 모두 공개된다. 

 

앞서 미랑과 다교는 둘만의 오붓한 데이트를 진행, ‘연애 고사’를 통해 스킨십 선호도와 설렘 포인트를 공유하며 더욱 가까워지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서로의 얼굴에 팩을 해준 뒤, 같은 침대에서 잠을 청하고 눈을 뜨는 현장이 펼쳐져 설렘 지수를 급상승시켰다. 

 

또 마지막 1:1 데이트 상대를 선택한 출연진들이 솔직한 고백에 나서면서, ‘투게더 하우스’는 감정의 소용돌이에 휩싸였다. 서연은 다교와의 1:1 데이트에서 그동안 다교를 좋아했던 마음을 뒤늦게 고백하는가 하면, 민우에게 ‘직진 대시’를 받고 있던 희영 또한 다교에게 막판 스퍼트의 ‘흔들기’에 돌입하는 등, 최종 선택을 코앞에 둔 상황에서 다교가 ‘초절정 인기녀’에 등극하며 흥미를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특히 굳건한 러브라인을 유지해오던 미랑X다교의 관계에 다른 변수가 등장해 막바지 감정의 흐름이 더욱 중요해진 가운데, 13일(오늘) 공개되는 ‘너의 연애’ 13회, 14회에서는 마지막 날 밤을 맞아 역대급 폭풍이 몰아친 ‘투게더하우스’의 러브라인이 펼쳐진다. 

 

최종 선택 전, 출연자 8인은 자신의 마음을 담은 ‘선물’을 준비해 보여준다. 이때 서연은 자신의 탄생석이자 ‘열정적인 애정’이라는 의미를 지닌 ‘루비’ 팔찌를, 다교는 자기 것과 똑같은 ‘커플템’ 목도리와 장갑을 내놓고, 희영은 앞으로의 추억을 함께 담고 싶은 포토 앨범을 꺼내보이며 특별한 의미를 부여한다. 

 

과연 출연자들이 정성스레 준비한 선물이 누구에게로 향할지, 이들의 ‘최종 선택’과 리얼리티 예능 사상 최초의 ‘女-女 커플’ 탄생 여부는 13일(오늘) 공개되는 웨이브(Wavve) ‘너의 연애’ 13, 14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전자, 나이지리아 아베오쿠타서 지역 주민 위한 사회공헌 캠페인 실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전자는 최근 나이지리아 오군(Ogun) 주(州)에 위치한 아베오쿠타(Abeokuta)시에 별도의 전력 공급원 없이 태양광만으로 24시간 깨끗한 물을 공급하는 식수 시설과 이동식 무료 세탁방을 지원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물과 전기가 부족해 식수 공급과 빨래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나이지리아 주민들에게 브랜드 슬로건인

2

테팔, ‘칼에 진심인 남자’ 윤남노 셰프와 브랜드 마케팅 시동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주방용품 세계 판매 1위 브랜드 테팔이 ‘요리하는 돌아이’ 윤남노 셰프를 주방 칼 모델로 발탁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모델 발탁을 계기로 테팔은 브랜드 대표 주방 칼 라인인 ‘아이스포스’와 ‘프리시젼’을 중심으로 ‘누구나 셰프처럼’이라는 콘셉트의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윤남노 셰프는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J

3

SK하이닉스, 'ZUFS 4.1' 모바일 낸드 설루션 공급 개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하이닉스는 세계 최초로 양산한 모바일용 낸드 설루션 제품인 'ZUFS 4.1'을 고객사에 공급한다고 11일 밝혔다. 회사는 "이번 제품이 글로벌 고객사의 최신 스마트폰에 탑재됨에 따라 글로벌 시장에서 당사 기술력의 우수성을 다시 한 번 입증할 수 있게 됐다"며 "스마트폰의 강력한 온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