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박투어4' 김준호 "이번엔 세윤이 위한 '아시아 하와이' 오키나와 여행"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6-19 09:17:37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독박즈’가 ‘아시아의 하와이’로 불리는 일본 오키나와 투어에 나선다. 

 

▲'독박투어4'. [사진=채널S]

 

21일(토) 밤 9시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4’(채널S, 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에서는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일본 오키나와의 명소인 ‘아메리칸 빌리지’에 도착해 유쾌한 케미를 발산하는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독박즈’는 “네가 가라 하와이~”를 외치며 야자수와 푸른 바다가 반기는 오키나와에 입성한다. 그러면서 이들은 “비행기로 2시간이면 되는 거리네~”라며 하와이를 연상케 하는 오키나와의 매력에 푹 빠진다. 특히 김준호는 “앞서 대만 여행이 나를 위한 여행이었으니, 이번엔 세윤이를 위한 하와이 여행으로 꾸며보는 게 어때?”라고 제안해 돈독한 우정을 과시한다. 홍인규 역시 “세윤이를 위해 왔으니, 네가 좋아하는 것만 하겠다”고 호응한 뒤, “다 같이 운동하고, 물놀이 하고, 그리고 영어만 쓰자! 네가 항상 혼자만 영어를 쓰면서 웃는 이유가 궁금했다”며 질투 섞인 반응을 보인다. 

 

유쾌한 케미 속, 이들은 오키나와의 명소인 ‘아메리칸 빌리지’에 들어선다. 이때 김준호는 “여기서 쇼핑을 해야 하니까, 세윤이가 좋아하는 ‘영어로만 말하기’ 게임 어떠냐? 한국말을 한 사람이 여기 쇼핑비를 모두 내는 거다”라고 제안한다. 모두가 이에 동의한 가운데 이들은 “여기가 무스비(하와이식 주먹밥)로도 유명하다”며 한 식당에 들어선다. 직후, 주문한 메뉴를 기다리던 ‘MZ 전도사’ 유세윤은 “요즘엔 지류 영수증의 큐알 코드를 스마트폰 카메라로 스캔하면 ‘대기 알림’이 온다”고 영어로 설명한다. 신문물(?)에 놀란 ‘맏형’ 김대희는 ‘동공확장’을 일으키고, 이를 본 김준호는 “유 아 그랜드파더! 베리베리 올드~”라며 놀린다. 그러자 김대희는 “유 앤 미 갭, 18먼쓰!”라고 나이차가 18개월밖에 안 남을 ‘콩글리시’로 강조해 현장을 뒤집어 놓는다. 

 

결국 답답해진 김준호는 “앵그리!”라며 분노를 터뜨리고, 이러한 상황이 이어지던 중 홍인규는 김준호가 돌연 한국말을 하자 날카롭게 지적한다. 하지만 나머지 멤버들이 김준호의 한국말을 ‘감탄사+고유명사’로 해석하자, 이에 당황한 홍인규는 김준호를 향해 “미 ‘보이스 피싱’!”(준호 형이 나를 보이스 피싱처럼 속였다)이라고 강력 강의해 모두를 포복절도케 한다. 

 

과연 ‘영어로만 말하기’ 게임에서 누가 희생양이 될지, 일본 오키나와로 떠난 ‘독박즈’의 대환장 여행기는 21일(토) 밤 9시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4’ 4화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GS25 ‘에드워드 리 김치전 스낵’, 표절 논란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야심 차게 선보인 ‘에드워드 리 김치전 스낵’이 출시 직후 더담믐의 ‘김칩스’를 표절했다는 의혹에 휩싸이며 논란이 일고 있다.자금력과 유통망을 갖춘 대기업의 전형적인 ‘미투(Me-too)’ 상술로 스타트업이 심각한 피해를 입고 있다는 지적이 나오면서 적잖은 파장이 예상된다.20일 업계에 따르면

2

엔씨소프트, '아이온2' 불법 프로그램 이용자 2차 법적 대응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엔씨소프트는 20일 서울 강남경찰서에 불법 프로그램(매크로)을 사용한 아이온2 이용자 7인에 대한 고소장을 제출했다고 밝혔다. 지난 2025년 12월 12일 불법 매크로 프로그램 이용자 5인에 대한 형사 고소에 이어 두 번째 법적 대응이다. 엔씨소프트는 피고소인 7명이 아이온2에서 허용하지 않는 불법 프로그램을 반복적으로 사용하며

3

스마일게이트, ‘타이베이 게임쇼 2026’ 참가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글로벌 게임 플랫폼 스토브가 오는 29일부터 2월 1일까지 대만 타이베이 난강 잔란관에서 열리는 ‘타이베이 게임쇼(Taipei Game Show) 2026’에 참가한다고 20일 밝혔다. 타이베이 게임쇼는 지난 2003년부터 매년 개최돼 온 아시아 태평양 지역 대표 종합 게임 행사로, 매년 35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