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스트프로, '헬로차저 휴대용 전기차 충전기' 신제품 출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3-03-20 01:14:32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전기차 충전기 전문 제조기업 캐스트프로가 헬로차저 휴대용 전기차 충전기 신제품 'CPC-3510A0'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 헬로차저 휴대용 전기차 충전기 신제품 'CPC-3510A0'


개발에서 생산까지 전 과정을 국내에서 진행한 제품으로 국내 유일 '브랜드K' 인증을 획득했고, 기존 제품(CPC-3500A0)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됐다.

사용자의 안전과 제품 내구성 향상을 위해 독일 '하팅'의 커넥터가 적용됐고, 최대 3.5kW 충전과 4단계(2/2.5/3/3.5kW) 충전용량 설정이 지원된다.

또 겨울철 강추위에도 제품이 안정적으로 작동할 수 있도록 내부 부품을 개선했고, 제품 경량화를 통해 무게를 줄이면서 사용 편의성은 높였다.

캐스트프로 관계자는 "국내에 판매중인 일부 휴대용 충전기는 중국산 제품이거나 중국산 커넥터를 적용한 제품인 반면에 당사 제품은 안전성을 위해 모든 공정을 국내에서 진행했다"고 말했다.

이어 "신제품 대상으로 할인 및 리뷰&SNS 이벤트를 한정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며 "더 적극적으로 고객들에게 다가가 브래드 인지도를 높이고 사업영역을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로 한 달간 네이버 캐스트 몰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구입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스마일게이트, AGF 2025 참가 IP 라인업 공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Anime X Game Festival 2025(이하, AGF 2025)’의 자사 특설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참가 IP(지식 재산권)의 라인업을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AGF 2025는 오는 12월 5일부터 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의 서브컬처 게임과 애니메이션 축제로 스마일게이트가 공식 메인 스폰

2

정현호 삼성전자 부회장 용퇴…신규 사업지원실장에 박학규 사장 선임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정현호 삼성전자 부회장이 사업지원태스크포스(T·F)장에서 물러나 경영 일선에서 용퇴한다. 삼성전자는 7일 사업지원T·F 사장단과 임원의 위촉업무 변경에 대한 인사를 발표했다. 정 회장은 삼성전자 회장 보좌역으로 위촉업무가 변경됐다. 새로운 사업지원실장에는 박학규 사장이 위촉됐다. 경영진단실장 최윤호 사장은 사업지원실 전략팀장으로,

3

컴투스, ‘더 제너레이션 매치’ 티켓 증정 이벤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리코스포츠에이전시가 주최하는 ‘더 제너레이션 매치 상상인·메디카코리아’의 현장 관람 티켓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매치는 1900년대생 베테랑 선수들과 2000년대생 라이징 스타들이 세대를 대표해 맞대결을 펼치는 이벤트 경기다. LG 트윈스 김현수와 임찬규, 삼성 라이온즈 원태인, 강민호, 두산 베어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