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이런일이' 김경욱 "2025 브랜드 대상 수상 후 다나카에 항의 받아"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7-23 08:49:22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와! 진짜? 세상에 이런일이’에 게스트로 출연한 김경욱이 ‘20205 브랜드 대상’에서 수상의 영애를 안았지만 “다나카 상에게 항의를 받았다”고 밝혀 웃음을 안긴다. 

 

▲'세상에 이런일이'. [사진=SBS]

 

24일(목) 밤 9시 방송하는 SBS ‘와진짜 세상에 이런일이’ 9회에서는 4MC 전현무, 백지영, 김호영, 수빈과 함께 개그맨 김경욱이 스페셜 게스트로 스튜디오에 자리한 가운데, ‘일본에 이런일이 특집’이 펼쳐진다. 

 

‘위험한 미용실’부터 ‘길바닥 인터뷰 IN JAPAN’, ‘중력을 거스르는 남자’, ‘폼생폼사’까지 총 4개의 이야기가 준비돼 있는 가운데, 전현무는 “안 되면 될 때까지 끝없이 창조해내는 웃음 크리에이터!”라며 다나카 상과 김홍남이란 캐릭터로 사랑받은 김경욱을 소개한다. 이어 “최근에 축하받을 일도 있었다고 들었다”고 ‘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개그맨 부문’ 상을 수상한 소식을 전한다. 김경욱은 “다나카 상이나 김홍남이 아닌 ‘김경욱’으로 상을 탔다. 그랬더니 다나카 상이 ‘일은 내가 다 했는데 왜 상은 네가 받느냐’며 항의를 했다”고 해 스튜디오를 초토화시킨다. 

 

유쾌한 분위기 속, 일본 오사카로 떠난 제작진이 길거리 인터뷰를 시도하는 모습이 공개되는데, 시민들은 “오사카에 진짜 독특한 사람이 많은데, 손님 얼굴에 거품을 칠하는 특이한 미용사가 있으니 만나 보라”고 제보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직후 제작진은 ‘위험한 미용실’의 주인공인 야바이 컬러야 씨를 찾아 가는데, 그는 “하루에 단 두 명의 손님만 받는다”면서 이날 예약된 ‘안면 샴푸’ 손님에게 양해를 구하고 직접 샴푸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그 어디에서도 본 적없는 ‘안면 샴푸’ 현장에 전현무는 혀를 내두르며, “저 정도면 미용사가 자기 스트레스를 푸는 것 아니냐?”고 의심한다. 

 

과연 야바이 컬러야 씨가 선보인 ‘안면 샴푸’가 어떤 서비스인지 궁금증이 솟구치는 가운데, 다음 이야기인 ‘길바닥 인터뷰 IN JAPAN’에서는 도쿄 요요기 공원의 명물인 ‘개부자남’부터 ‘초대형 러프콜리’가 출몰(?)해 시선을 강탈한다. 무려 21마리의 개를 산책시키고 있는 ‘개부자남’은 “최대 32마리까지 동시에 산책시킬 수 있다”고 자랑스레 말한다. 여기에, ‘초대형 러프콜리’가 제작진 앞에 모습을 드러내는데, 이를 본 스튜디오 MC들은 “로봇 같다”며 의심의 눈초리를 보낸다. 잠시 후, 이 개에 얽힌 비밀이 공개되자 전현무는 “최근 본 것 중 가장 충격적”이라며 말을 잇지 못한다. 대체 ‘요요기의 명물’인 ‘초대형 러프콜리’의 비밀이 무엇인지는 24일(목) 밤 9시 방송하는 SBS ‘와! 진짜? 세상에 이런일이’ 9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농심 오너 3세 신상열, 3월 주총서 사내이사 선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 오너가 3세인 신상열 부사장이 이사회에 합류한다. 경영 전면에 나선 오너 3세 체제가 한층 강화되는 모습이다. 농심은 오는 3월 20일 서울 동작구 농심빌딩에서 정기주주총회를 열고 신상열 부사장과 조용철 사장을 사내이사로 선임하는 안건을 상정할 예정이라고 30일 공시했다. 1993년생인 신 부사장은 2019년 미국 컬럼비아대학

2

롯데호텔앤리조트, 봄맞이 ‘얼리 스프링 이스케이프’ 타임세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호텔앤리조트가 입춘(2월 4일)을 앞두고 이른 봄 여행 수요를 공략하기 위해 타임세일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롯데호텔앤리조트는 오는 2월 2일부터 6일까지 5일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얼리 스프링 이스케이프(Early Spring Escap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롯데호텔 리워즈

3

[메가 이슈토픽] 삼성SDI, 북미 ESS '빅딜' 연타…LFP로 미국 시장 정조준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삼성SDI가 북미 에너지저장장치(ESS) 시장에서 연이은 대형 수주를 따내며 글로벌 배터리 공급망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 인공지능(AI) 산업 성장과 신재생에너지 확산으로 ESS 수요가 급증하는 가운데 삼성SDI가 리튬인산철(LFP) 배터리를 앞세워 미국 시장에서 존재감을 빠르게 키우고 있다는 평가가 나온다. 30일 금융감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