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SOLO' 27기, 솔로남들이 첫눈에 반한 '그녀' 정체 공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7-08 10:02:14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27기에서 솔로남들이 첫눈에 반한 ‘그녀’의 정체가 공개된다. 

 

▲'나는 SOLO'. [사진=SBS Plus, ENA]

 

9일(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전북 정읍에 모인 27기 솔로남들이 첫인상 선택에 돌입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솔로남들은 ‘첫인상 원픽’인 솔로녀를 그림으로 완성시켜 선물하는 ‘명작 선택’을 하게 된다. 모처럼 부활한 ‘명작’ 미션에 솔로남들은 열심히 실력을 발휘해 개성 가득한 그림을 완성시킨다. 직후, 이들은 “제가 그린 명작입니다. 영원히 간직해주세요”라는 멘트로 솔로녀들에게 마음을 표현하는데, 이중 한 솔로남은 아이디어 넘치는 그림으로 3MC 데프콘-이이경-송해나는 물론, 솔로녀들도 감탄케 한다. 이 솔로남의 그림을 확인한 이이경은 “이건 센스!”라고 극찬하고, 해당 솔로남은 “(‘첫인상 원픽’인 솔로녀가) 우아한 느낌이셔서 백조가 떠올랐다”고 그림의 콘셉트를 설명한다. 

 

백조 그림을 선물받은 솔로녀는 “특별한 작품이다”라고 만족스러워하며 “(그 분이) 특별한 사람으로 나한테 온 것”이라고 ‘무한 감동’을 드러낸다. ‘센스 만렙’ 그림이 향후 두 사람의 러브라인까지 이어줄 수 있을지에 궁금증이 솟구친다. 

 

그런가 하면, 솔로남들이 첫눈에 반한 ‘인기녀’의 정체도 공개된다. ‘27기 올킬녀’가 된 한 솔로녀는 “원래 집에 가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희망 같은 게 보였다”며 180도 달라진 핑크빛 각오를 내뿜는다. 과연 27기 솔로남들에게 ‘명작’을 대거 선물받은 솔로녀가 누구일지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지난 2일(수) 방송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3.4%(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SBS Plus·ENA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3.8%까지 치솟았다. 또한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펀덱스 차트’(7월 1일 발표)에서도 ‘TV-OTT 비드라마 화제성’ 2위에 올라 매주 탄탄한 인기와 화제성을 과시했다.

 

27기 솔로남들이 선택한 ‘첫인상 그녀’의 정체는 9일(수) 밤 10시 30분 SBS Plus와 ENA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비맥주 카스, 대한축구협회 공식 파트너 계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비맥주의 대표 브랜드 '카스(Cass)'가 대한축구협회(KFA)와 공식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 15일 오비맥주에 따르면 이번 계약으로 카스는 향후 6년간 KFA 공식 주류 파트너 지위를 갖게 된다. 카스는 KFA의 지식재산권(IP) 및 집합적 초상권을 활용할 수 있는 권리를 확보하고, 이를 기반으로 향후 예정된 주요

2

BAT로스만스, 환경 서포터즈 ‘플로깅 히어로즈’ 본격 활동 전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BAT로스만스의 환경 서포터즈 ‘플로깅 히어로즈’가 자원순환 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17일 서울 망원동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플로깅'과 '용기내 챌린지'를 결합해, 쓰레기를 줍는 동시에 쓰레기 발생 자체를 줄이는 자원순환 실천형 활동으로 기획됐다. 용

3

국제 e모빌리티엑스포 조직위원회, 2026 e모빌리티 혁신상 공모 개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국제 e모빌리티 엑스포 조직위원회는 '2026 국제 e모빌리티 혁신상 (IEVE 2026 Innovation Awards)' 공모를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혁신상은 전 세계 e모빌리티 산업의 미래를 선도할 혁신 기술과 제품·서비스를 발굴해 시상하는 프로그램으로, 국내외 기업·기관·개인 누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