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넘패', 손흥민-BTS급 '월드 클래스' 패밀리 등판?! "'월클' 인정"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4-22 09:05:52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채널A ‘선 넘은 패밀리’에 손흥민-봉준호-BTS급 ‘월드 클래스’ 패밀리가 등판해 안정환X이혜원 부부의 ‘인정’을 자아낸다.

 

▲프랑스, 이집트, 미국 패밀리가 출연한다. [사진=채널A]

 

24일(목) 저녁 방송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80회에서는 MC 안정환-이혜원-유세윤-송진우와 프랑스 대표 파비앙, 이집트 대표 새미, 미국 대표 크리스가 스튜디오에 자리한 가운데, 프랑스-이집트-미국으로 선 넘은 패밀리들이 각국의 독특한 문화가 돋보이는 일상 및 여행 현장을 공개해 시간을 ‘순삭’한다. 

 

이날 오프닝에서 송진우는 “손흥민, 봉준호, BTS에 이은 ‘월드 클래스 패밀리’가 ‘선 넘은 패밀리’를 찾아온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낸다. 직후 새롭게 등장한 ‘프랑스 패밀리’ 서용상X양승희는 “프랑스에서 베이커리를 운영 중”이라고 자신들을 소개한 뒤, “제빵사인 서용상이 프랑스의 국민 간식인 ‘플랑’ 대회에서 현지인을 제치고 1등을 차지한 것은 물론, 바게트 대회에서 8위, 크루아상 대회에서 10위를 기록했다”라는 어마어마한 기록을 공개한다. 

 

이에 안정환은 “입맛 까다로운 프랑스에서 빵으로 ‘그랜드 슬램’을 달성한 셈”이라고 놀라워하고, 이혜원은 “진짜 ‘월드 클래스’가 맞으시다. 인사를 드리러 가야할 것 같다”라며 ‘리스펙’을 표현한다. 

 

무엇보다 서용상의 아내 양승희는 “23년 전 남편이 갑자기 빵을 배우겠다며 프랑스로 유학간다고 해서 얼마나 황당했는지 모른다. 지금 생각해도 기가 막힌다”라며, “그래도 사랑에 눈이 멀었었는지, 남편을 열심히 서포트해 여기까지 오게 됐다”라고 말한다. 

 

이에 이혜원은 “내 이야기와 똑같다”라며, “나도 사랑에 눈이 멀어서 (안정환을 열심히 서포트했다)”라며 남다른 ‘격공’을 드러낸다. 두 부부가 특별한 공감대를 이루는 현장에, 유세윤은 “사랑에 눈이 멀어서, 결국 행복하잖아~”라고 덧붙여 훈훈함을 더한다. 

 

또 ‘프랑스 패밀리’는 “동양인으로서 프랑스인들의 입맛에 맞춘 빵을 만드는 일이 쉽지만은 않았다”라고 고군분투하던 시절을 회상한 뒤, “당시 안정환이 프랑스 리그에서 뛰고 있었는데, 매 경기마다 열심히 임하는 모습을 보며 특별한 동질감과 함께 앞으로 나아갈 힘을 얻었다”라고 말해 뭉클함을 자아낸다. 

 

이와 함께 ‘프랑스 패밀리’는 “빵으로 어떻게 프랑스인들을 사로잡았는지 보여주겠다”라며 베이커리를 운영하는 일상을 공개하는데, 서용상은 최상의 빵을 만들어내기 위해 무려 자정부터 출근하는 모습을 보여 모두의 입을 떡 벌어지게 만든다. 나아가 ‘프랑스 패밀리’의 베이커리에는 플랑, 바게트, 크루아상 같은 프랑스 전통 빵을 비롯해 꽈배기, 크림 팥빵, 고로케 등 한국식 빵도 현지인들에게 고루 인기를 끌고 있어 ‘K부심’을 폭발시킨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프랑스 패밀리’의 일상을 비롯해 ‘이집트 패밀리’ 김지은X제이미가 이집트의 히든 휴양지인 ‘다합’으로 여행을 떠난 현장, ‘미국 패밀리’ 김로은X로버츠가 라스베이거스 대저택을 떠나 하와이에 있는 ‘세컨 하우스’를 공개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80회는 24일(목) 저녁 8시 1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농심 오너 3세 신상열, 3월 주총서 사내이사 선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 오너가 3세인 신상열 부사장이 이사회에 합류한다. 경영 전면에 나선 오너 3세 체제가 한층 강화되는 모습이다. 농심은 오는 3월 20일 서울 동작구 농심빌딩에서 정기주주총회를 열고 신상열 부사장과 조용철 사장을 사내이사로 선임하는 안건을 상정할 예정이라고 30일 공시했다. 1993년생인 신 부사장은 2019년 미국 컬럼비아대학

2

롯데호텔앤리조트, 봄맞이 ‘얼리 스프링 이스케이프’ 타임세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호텔앤리조트가 입춘(2월 4일)을 앞두고 이른 봄 여행 수요를 공략하기 위해 타임세일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롯데호텔앤리조트는 오는 2월 2일부터 6일까지 5일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얼리 스프링 이스케이프(Early Spring Escap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롯데호텔 리워즈

3

[메가 이슈토픽] 삼성SDI, 북미 ESS '빅딜' 연타…LFP로 미국 시장 정조준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삼성SDI가 북미 에너지저장장치(ESS) 시장에서 연이은 대형 수주를 따내며 글로벌 배터리 공급망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 인공지능(AI) 산업 성장과 신재생에너지 확산으로 ESS 수요가 급증하는 가운데 삼성SDI가 리튬인산철(LFP) 배터리를 앞세워 미국 시장에서 존재감을 빠르게 키우고 있다는 평가가 나온다. 30일 금융감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