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프아이, 'r u ok?' 뮤비 천만 뷰 돌파 '상승세 탔다'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7-23 08:49:12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5세대 낭만서사 대표주자’ 걸그룹 ifeye(이프아이)의 미니 2집 타이틀곡 ‘r u ok?’ 뮤직비디오가 1,000만 조회수를 돌파하며 상승세를 탔다. 

 

▲이프아이. [사진=공식 SNS]

 

ifeye(이프아이, 카시아, 라희, 원화연, 사샤, 태린, 미유)는 22일 미니 2집 물결 ‘낭’ Pt.2 ‘sweet tang(스윗탱)’의 타이틀곡 ‘r u ok?’ 뮤직비디오가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 유튜브 뮤직비디오 차트에서는 32위로 진입하기도. 이로써 ifeye(이프아이)는 데뷔곡 ‘NERDY’에 이어 컴백곡 ‘r u ok?’까지 1,000만 뷰를 돌파하며 상승세를 이어갔다.

 

미니 2집 타이틀곡 ‘r u ok?’는 ifeye(이프아이)가 가진 시크하고 파워풀한 매력을 한층 배가시킨 곡으로, 무대를 가득 채우는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가 인상적인 노래다. 지난 4월 데뷔곡 ‘NERDY’ 활동 후 3개월 만에 초고속 컴백한 ifeye(이프아이)는 이번 앨범에서 그 동안 보여줬던 매력을 한층 더 강화하며 팬들에게 새로운 음악적 색깔을 선보이고 있다.

 

뮤직비디오 역시 감각적인 연출과 멤버들의 물오른 비주얼, 스타일링을 통해 화제를 모은 가운데, 이번 조회수 1,000만 뷰 돌파는 이들이 팬층을 한층 더 확장했음을 뒷받침하는 중요한 지표로 보인다.

 

현재 ifeye(이프아이)는 컴백 직후 17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다양한 음악 방송에 출연하고 있으며, 23일 MBC M ‘쇼! 챔피언’, 25일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팬들과 더 가깝게 소통할 예정이다. 

 

한편 본격적인 음악 방송 활동 시작과 함께 뮤직비디오 천만 뷰를 돌파한 ifeye(이프아이)가 향후 보여줄 활약에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추석 과일 가격 걱정인데...사과·배 도매 가격 '하락' 전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추석을 앞두고 명절 수요가 많은 사과·배 출하가 지난해보다 늘어 도매가격이 내려갈 것으로 전망됐다. 7일 한국농촌경제연구원 농업관측센터는 추석 성수기(추석 전 2주) 사과와 배 출하량이 각각 작년 대비 7% 늘 것으로 예측했다. 이 연구원은 올해 추석이 10월 6일로 지난해(9월 17일)보다 20일 가까이 늦어 출하량이 늘었다고 분석

2

신세계그룹, 12년째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이어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그룹이 ‘청년을 위한 인문학 사회공헌 프로젝트, 지식향연’을 12년째 이어가고 있다. 전 국민이 행복한 대한민국’이라는 비전 아래 2014년 출범한 지식향연은 일회성 강연에 그치지 않고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인문학 지식나눔, 인문학 콘텐츠 발굴을 목표로 매년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 신세계그룹은 지식향연 프로젝트를 통해 인문학

3

롯데마트, 민들레학교에 친환경 업사이클링 시설물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마트는 지난 5일 경기도 구리시에 위치한 구리광장에서 ‘폐플라스틱 업사이클링 시설물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진주태 롯데마트·슈퍼 준법지원부문장, 김준현 경기환경에너지진흥원 본부장, 이양현 구리남양주민들레학교장을 비롯해 구리시민 5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전달식은 지난 9월 6일 자원순환의 날을 맞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