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계획2' 이석훈, '먹친구' 등판 "매일 다이어트인데, 오늘 치팅데이"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9-03 08:50:36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전현무계획2’의 ‘먹친구’로 등판한 이석훈이 전현무X곽튜브와 환상의 ‘먹방 호흡’과 예능 티키타카를 선보인다.

 

▲'전현무계획2'. [사진=MBN, 채널S]

 

5일(금) 밤 9시 10분 방송하는 본격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 ‘전현무계획2’(MBN·채널S 공동 제작) 45회에서는 ‘59번째 길바닥’ 충주에 뜬 전현무-곽튜브(곽준빈)과 ‘먹친구’ 이석훈의 먹트립이 공개된다. 

 

이날 아름다운 풍광의 충주호에 뜬 전현무는 “‘전현무계획’ 처음으로 충주에 왔다”며 기대감을 드러낸다. 곽튜브는 “진짜 절경”이라고 감탄하면서 “전 최근 이집트에 다녀왔다”고 근황을 전한다. 이를 들은 전현무는 “한식 무지하게 먹고 싶겠네~”라며 충주의 향토음식인 ‘올갱이(다슬기)’ 맛집으로 곽튜브를 안내한다. 섭외를 마친 두 사람은 이후 자리를 잡고 앉는데, 맛집 사장님은 “저희는 충주호에서 올갱이를 직접 잡아서 장사한다”고 자신있게 소개한다. 얼마 후, 까먹는 올갱이와 올갱이 해장국을 영접한 두 사람은 “처음 먹어보는 맛!”, “굉장히 독특하다”라며 감탄을 터뜨린다. 

 

오직 충주에서만 맛볼 수 있는 올갱이의 ‘신세계’를 경험한 뒤, 두 사람은 특별한 ‘먹친구’를 만나러 이동한다. 같은 시각, 먼저 도착해 탄금호를 거닐던 ‘먹친구’ 이석훈은 “먹을 생각에 신난다. 매일 다이어트 식단만 먹다가 오늘은 드디어 치팅데이!”라며 소년처럼 들뜬 모습을 보인다. 잠시 후, 전현무-곽튜브와 대면한 이석훈은 “첫 메뉴가 치킨인데 괜찮냐”는 전현무의 말에 “아, 치킨? 뭐 먹어야죠…”라며 뜨뜻미지근한 ‘노필터’ 반응을 보인다. 가식 없는 반응에 웃음이 터진 전현무는 “무패 행진인 ‘시청자계획’ 치킨 맛집!”이라고 다시 한번 강조하는데, 과연 이석훈이 ‘시청자계획’으로 찾아간 치킨 맛집에서 어떤 찐 반응을 보일지는 5일(금) 밤 9시 10분 방송하는 MBN·채널S ‘전현무계획2’ 45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추석 과일 가격 걱정인데...사과·배 도매 가격 '하락' 전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추석을 앞두고 명절 수요가 많은 사과·배 출하가 지난해보다 늘어 도매가격이 내려갈 것으로 전망됐다. 7일 한국농촌경제연구원 농업관측센터는 추석 성수기(추석 전 2주) 사과와 배 출하량이 각각 작년 대비 7% 늘 것으로 예측했다. 이 연구원은 올해 추석이 10월 6일로 지난해(9월 17일)보다 20일 가까이 늦어 출하량이 늘었다고 분석

2

신세계그룹, 12년째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이어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그룹이 ‘청년을 위한 인문학 사회공헌 프로젝트, 지식향연’을 12년째 이어가고 있다. 전 국민이 행복한 대한민국’이라는 비전 아래 2014년 출범한 지식향연은 일회성 강연에 그치지 않고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인문학 지식나눔, 인문학 콘텐츠 발굴을 목표로 매년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 신세계그룹은 지식향연 프로젝트를 통해 인문학

3

롯데마트, 민들레학교에 친환경 업사이클링 시설물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마트는 지난 5일 경기도 구리시에 위치한 구리광장에서 ‘폐플라스틱 업사이클링 시설물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진주태 롯데마트·슈퍼 준법지원부문장, 김준현 경기환경에너지진흥원 본부장, 이양현 구리남양주민들레학교장을 비롯해 구리시민 5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전달식은 지난 9월 6일 자원순환의 날을 맞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