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박선영, 김일우 위해 깜짝 이벤트...데이트 중 무슨 일?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6-23 10:35:37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신랑수업’ 박선영이 김일우를 위해 비장의 깜짝 이벤트를 선사한다.

 

▲캠핑카 데이트를 즐기는 김일우, 박선영. [사진=채널A]

 

25일(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69회에서는 ‘일영 커플’ 김일우-박선영이 강릉에서 설렘 가득한 캠핑카 데이트를 즐기는 현장이 공개된다.

 

앞서 김일우는 캠핑카 데이트 첫날 밤, 우쿨렐레 연주를 선사하며 박선영을 뭉클하게 만들었던 터. 이후 그는 “이제 그만 자자”라며 취침에 들려 했는데, 박선영은 갑자기 일어서더니 “잠시 안에서 뭐 좀 가져오겠다”며 캠핑카 안으로 들어가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날 박선영은 드디어 미리 준비한 선물을 꺼내는데, 뜻밖의 이벤트에 놀란 김일우는 “우와!”라며 ‘동공확장’을 일으킨다. 이를 지켜보던 ‘스튜디오 멘토군단’ 역시 “대박이다”라며 박선영의 센스에 대리 감동한다. 과연 박선영이 준비한 이벤트가 무엇인지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취침에 들기 전 김일우는 ‘코골이 방지용 3종 세트’를 장착하고 나와 박선영에게 보여준다. 이에 ‘교감’ 이다해는 “저도 잠귀가 예민한 편인데, 막상 결혼하니까 아무리 골아도 다 자게 되더라. 남편이 고는 건 괜찮다”며 김일우에게 용기를 준다.

 

다음 날 아침, 김일우는 일찍 일어나 전날 먹고 남은 조개를 넣은 클램차우더를 만든다. 정성스런 김일우의 모습에 이다해는 “‘우슐랭’이다!”라고 감탄하는가 하면, “우리 바깥양반은 그러지 못해서 이렇게 준비성 철저한 남편이나 남자친구가 있으면 너무 행복할 것 같다. 나도 이런 밥상 받아보고 싶다”고 부러워한다. 

 

과연 김일우가 준비한 ‘우슐랭’급 아침 식사에 박선영이 어떤 반응을 보일지, 그리고 박선영이 준비한 서프라이즈 이벤트가 무엇일지는 25일(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신랑수업’ 169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진옥동 신한금융 회장, 우즈베키스탄 사절단 면담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신한금융그룹은 지난 9일 오후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 잠시드 호자예프 우즈베키스탄 부총리를 비롯한 사절단과 면담을 갖고 양국 간 금융 협력 및 우호 증진 방안을 논의했다고 10일 밝혔다. 우즈베키스탄 사절단은 한국 기업의 우즈베키스탄 진출 확대와 양국의 전략적 파트너십 강화를 위해 이번 방한을 추진했다. 특히 이날 오전 개최된 ‘한

2

메가MGC커피 × 가나디, 연말 F&B 협업 흥행 '정조준'
[메가경제=정호 기자] 메가MGC커피가 인기 캐릭터 ‘가나디’와 협업해 선보인 홀리데이 콜라보 홀케이크가 출시 직후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Z세대 취향을 정확히 겨냥한 콜라보레이션 성공 사례로 떠올랐다. 10일 메가MGC커피에 따르면 지난 4일 정식 출시된 이번 제품은 출시 D-2에 진행한 ‘사전예약’부터 주문이 폭증해 출시 당일 본사에 마련된 재고 수량

3

‘손 안 씻는 남자들?’, '케어허' 위생문화 바꿔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2025년 질병관리청 조사 결과, 용변 후 손을 씻지 않는 남성이 전체의 21.4%(2024년 10월 기준)로 나타난 가운데, 남성 위생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제품이 등장해 화제다.신행이엔티는 10일 남성들의 숨겨진 위생 니즈를 해결하고 청결 문화를 선도하고자 남성용 청결티슈 '케어허(CareHer)'를 공식 론칭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