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계획3' 곽튜브 결혼식 현장 최초 공개! 전현무 "너마저.." 현타?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0-15 08:24:05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전현무계획’ 시즌3가 드디어 시작되는 가운데, 전현무-곽튜브가 첫 길바닥 ‘군산’에서 대망의 첫 끼로 ‘생선구이’를 택해 ‘씹뜯맛즐’의 정석을 보여준다. 

 

▲'전현무계획2'. [사진=MBN, 채널S, SK브로드밴드]

 

17일(금) 밤 9시 10분 방송하는 본격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 ‘전현무계획’(MBN·채널S·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시즌3 첫 회에서는 첫 길바닥으로 ‘군산’ 땅을 밟은 ‘먹브로’ 전현무-곽튜브(곽준빈)의 새로운 먹트립이 펼쳐진다. 

 

이날 전라북도 군산에 뜬 전현무는 조심스레 청첩장을 내미는 곽튜브에게 당황해 현기증을 호소한다. 직후, 지난 11일 진행된 곽튜브의 결혼식 영상이 최초로 공개되는데, 5세 연하 비연예인 신부와 행복한 결혼식을 치른 ‘품절남’ 곽튜브의 모습에 전현무는 “너마저...진짜 가는구나”라며 한숨을 쉬어 짠내 웃음을 안긴다. 간신히 부러움을 삼킨 전현무는 “(시즌2에서) 그동안 전라도 소도시 특집을 했었는데 여길 안 갔더라. 내가 혼자서도 가끔 오는 사랑하는 도시”라며 도시 전체가 근현대사 박물관을 방불 하는 ‘군산’ 편을 선포한다. 

 

직후 전현무는 “여기까지 왔는데 단팥빵 하나만 먹자”며 곽튜브와 함께 ‘군산의 명물’인 빵집부터 들러 갓 구워진 단팥빵을 폭풍 흡입한다. 뒤이어 전현무는 “우리가 첫 끼로 이걸 먹은 적이 없었다.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고! ‘씹뜯맛즐’ 맛집”이라며 생선구이집으로 출동한다. 드디어 맛집에 도착한 두 사람은 도미, 병어, 갈치, 장대, 박대, 고등어 등 반건조 생선이 푸짐하게 쌓여진 생선구이를 영접한다. 그런데 곽튜브는 먹방 도중 난데없이 “새신랑 챙겨준 줄 알았는데 짬 처리한 것 아니냐?”며 전현무에게 불만을 표출한다. 전현무는 그저 웃기만 하는데, 과연 둘 사이에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이 쏠린다. 

 

‘먹브로’ 전현무-곽튜브가 시즌3 첫 끼로 택한 군산 생선구이집의 정체는 17일(금) 밤 9시 10분 방송하는 MBN·채널S ‘전현무계획3’ 첫 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CJ대한통운, 첨단 풀필먼트센터 찾은 CP 엑스트라… 전방위 물류협력 강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지난달 26일 CJ대한통운과 물류 파트너십을 맺은 태국 최대 유통사 CP 엑스트라(AXTRA)가 한국의 첨단 물류센터를 찾았다. CJ대한통운의 혁신 물류기술과 운영역량을 직접 확인함과 동시에 CP엑스트라의 물류경쟁력 제고 방안을 논의하는 등 양사의 물류 협력 행보가 빨라지는 모양새다. CJ대한통운은 지난 4일 인천 GDC를 찾은 CP

2

하이트진로, 테라 X 페스티버 크리스마스 굿즈 13종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하이트진로가 연말 시즌을 맞아 슈피겐코리아의 팬덤 IP 플랫폼 ‘페스티버(FESTIVER)’와 협업한 ‘테라 크리스마스 에디션’ 굿즈 13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MZ세대가 선호하는 휴대폰 꾸미기 열풍과 테라의 시즌 한정 에디션 인기를 결합해, 브랜드 경험을 한층 다채롭게 확장하고자 기획했다. ‘페스티버x테라 크리스

3

현대자동차그룹, 에어리퀴드와 수소 생태계 확대 위한 전략적 협력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자동차그룹과 에어리퀴드(Air Liquide)는 수소 분야 글로벌 CEO 협의체인 수소위원회(Hydrogen Council)’의 공동 의장사로서 지난 4일(목) 수소 생태계 확대를 위한 전략적 협력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체결식은 지난 12월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서울에서 열린 수소위원회 CEO 총회 기간 중 진행됐다. 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