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박투어4' 김준호 "2세 계획은 내년, 신혼 즐겨야" 장동민이 한 조언은?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8-01 09:26:25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독박투어4’ 장동민이 새신랑 김준호에게 경험에서 우러나온 2세 조언을 건넨다. 

 

▲'독박투어4'. [사진=채널S, SK브로드밴드]

 

8월 2일(토) 밤 9시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4’(채널S, 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에서는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중국의 아름다운 항구 도시 ‘샤먼’으로 떠나 각종 핫플과 MZ 디저트 등을 섭렵하는 현장이 펼쳐진다. 

 

이날 ‘독박즈’는 사상 처음 중국에 처음 도착하자, 홍인규가 강력 추천한 ‘라부부’ 피규어를 사기 위해 백화점으로 향한다. 홍인규는 “(라부부 인형이) 잘 사면 나중에 되팔 때 2억 원까지 뛴다더라. 우리 딸 채윤이가 꼭 사오라고 했다”며 라부부 인형 득템(?)에 불을 켠다. 하지만 라부부를 전혀 모르는 김준호는 “너 나중에 이사할 때 그거 쓰레기통에서 발견된다~”고 팩폭해 모두를 폭소케 한다. 

 

과연 홍인규가 ‘라부부 득템’에 성공할지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이들은 MZ 디저트로 현지에서 핫한 ‘수건 모양 케이크’도 사먹는다. 이때 장동민은 “난 초콜릿을 싫어해서 안 먹겠다”고 선언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수건 케이크’를 맛보더니 “생각보다 식감이 쫄깃하네”라며 ‘먹텐션’을 폭발시킨다. 

 

뒤이어 ‘샤먼’ 시내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케이블카 탑승장에 도착한 ‘독박즈’는 2명씩 짝을 지어 케이블카에 타는데, 장동민과 나란히 탄 김준호는 ‘2세 계획’을 묻는 장동민의 질문에 “내년에 가질 거다. 일단 올해는 신혼을 좀 즐기려고~”라고 답한다. 그러자 장동민은 진지하게 “형! 그건 앞으로 태어날 2세에 대한 예의가 아니다”라며 경험에서 우러난 찐 조언을 건넨다. 이를 들은 김준호는 표정이 심각해지더니, 바로 “이제부터 몸에 안 좋은 것들은 다 끊을 거다”라고 맹세하는 등 180도 달라진 태도를 보인다. 

 

과연 장동민이 건넨 조언이 무엇이었을지, 그리고 ‘샤먼’ 시내가 한 눈에 내려다보이는 절경이 어떠할지는 8월 2일(토) 밤 9시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4’ 10회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농심 오너 3세 신상열, 3월 주총서 사내이사 선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 오너가 3세인 신상열 부사장이 이사회에 합류한다. 경영 전면에 나선 오너 3세 체제가 한층 강화되는 모습이다. 농심은 오는 3월 20일 서울 동작구 농심빌딩에서 정기주주총회를 열고 신상열 부사장과 조용철 사장을 사내이사로 선임하는 안건을 상정할 예정이라고 30일 공시했다. 1993년생인 신 부사장은 2019년 미국 컬럼비아대학

2

롯데호텔앤리조트, 봄맞이 ‘얼리 스프링 이스케이프’ 타임세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호텔앤리조트가 입춘(2월 4일)을 앞두고 이른 봄 여행 수요를 공략하기 위해 타임세일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롯데호텔앤리조트는 오는 2월 2일부터 6일까지 5일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얼리 스프링 이스케이프(Early Spring Escap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롯데호텔 리워즈

3

[메가 이슈토픽] 삼성SDI, 북미 ESS '빅딜' 연타…LFP로 미국 시장 정조준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삼성SDI가 북미 에너지저장장치(ESS) 시장에서 연이은 대형 수주를 따내며 글로벌 배터리 공급망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 인공지능(AI) 산업 성장과 신재생에너지 확산으로 ESS 수요가 급증하는 가운데 삼성SDI가 리튬인산철(LFP) 배터리를 앞세워 미국 시장에서 존재감을 빠르게 키우고 있다는 평가가 나온다. 30일 금융감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