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킴 "'로이킴상우'로 사적인 삶과의 간극 줄어든게 오히려 좋아"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9-24 08:49:40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싱어송라이터 로이킴이 얼루어 코리아(Allure Korea) 화보를 통해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완벽히 소화하며 세련된 매력과 남성미를 동시에 선보였다. 

 

▲로이킴. [사진=얼루어 코리아]

 

로이킴(본명 김상우)은 22일 공개된 얼루어 코리아(Allure Korea) 10월호 화보에서 ‘우아한 고요’ 콘셉트에 맞춰 나른한 듯 우아하게, 자유분방한 포즈 속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을 발산하며 다채로운 변신을 선보였다. 그는 구조적이면서도 모던한 실루엣의 다양한 의상을 자신만의 색으로 소화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로이킴은 최근 솔직하고 파격적인 매력을 아낌없이 공개 중인 유튜브 채널 ‘로이킴상우’에 대한 솔직한 속내도 전했다. 그는 “로이킴으로서의 삶과 사적인 삶의 간극이 줄어든 게 오히려 좋다. 저와 다른 사람인 ‘로이킴’이 존재하는 게 싫었던 것 같다”며 “예전에는 ‘차갑다’, ‘말이 없을 것 같다’, ‘날이 서 있을 것 같다’는 말을 자주 들었는데, 실제로 저를 만나면 전혀 그렇지 않아 깜짝 놀라신다”고 털어놨다. 이어 로이킴은 “그렇지 않다는 걸 보여줄 수 있는 채널이 필요했다. 또 ‘다음에 뭘 할까? 사람들이 좋아하는 포인트가 뭘까?’를 고민하며 콘텐츠를 기획하는 과정이 정말 재미있다”고 덧붙였다. 

 

그는 “‘로이킴상우’를 시작한 이유는 결국 내 음악을 더 알리고 싶어서다. 로이킴이라는 사람이 어떤 마인드로 살아가고, 어떤 생각을 하길래 이런 음악이 나오는지 솔직하게 보여주고 싶었다. 어떤 이유로든 한 명이라도 더 많은 사람이 제 노래를 찾아 들어주길 바란다”고 솔직한 속내를 고백했다. 

 

이번 화보는 단순한 패션 스타일링을 넘어, 무대 위 뮤지션으로서의 카리스마와 일상 속 인간적인 면모를 모두 담아내며 ‘가수 로이킴’과 ‘사람 김상우’의 간극을 좁히는 계기가 됐다. 세련된 비주얼 속에 진솔한 인터뷰까지 더해져, 대중이 그동안 알지 못했던 로이킴의 다층적인 매력이 고스란히 전해진다. 

 

한편 로이킴은 현재 각종 페스티벌과 무대를 통해 팬들과의 접점을 넓히는 동시에 가수 임영웅, 이찬원, 배우 추영우의 신곡에 작곡·작사 및 프로듀서 등으로 활약하며 음악 활동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IGIN', 도쿄 시부야 첫 팝업스토어 오픈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한국 프리미엄 주류 브랜드 지니스램프의 'IGIN(아이긴)'이 일본 RTD 시장에서 출시 당일 완판 기록을 세운 데 이어, 오는 10월 15일부터 19일까지 도쿄 시부야에서 첫 번째 해외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24일 밝혔다. 아이긴은 방탄소년단 진을 글로벌 앰버서더로 위촉한 후 국내를 넘어 아시아 주류 시장에서 주

2

'신랑수업' 오채이, 장우혁과 커플 요가 중 "우리 요가원 차릴까?" 플러팅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신랑수업’ 장우혁과 오채이가 찜질방에서 핑크빛 기류를 폭발시킨다. 24일(오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82회에서는 장우혁과 오채이가 새벽 러닝에 이어 찜질방 데이트까지 이어가는 달달한 하루가 공개된다. 이날 장우혁은 오채이와 한강에서 일출을 보며 러닝을 한 뒤, 찜질

3

GC녹십자, 美 자회사 ABO플라즈마에 맞춤형 혈장 채취 기술 도입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GC녹십자(대표 허은철)가 미국 자회사 ABO플라즈마(구 ABO홀딩스)에 혈장 공여자 맞춤형 신규 채취(채장) 기술을 도입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조치는 혈장 채취 효율성과 기증자 안전성을 동시에 강화하기 위한 전략으로 평가된다.신기술은 기존 체중 기준 방식에서 한 단계 발전해, 공여자의 체질량지수(BMI)와 적혈구용적률(Hem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