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승제 하숙집' 정승제 "장가 왜 못 가셨냐?" 질문에 "사실 내가..." 충격 고백?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2-03 08:54:08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정승제 하숙집’의 정승제가 하숙생들의 ‘결혼’ 관련 질문에도 유쾌하게 답하는가 하면, 이들의 인생 고민을 들어주던 중 진심 어린 조언을 건네 ‘뭉클’ 모먼트를 선사한다.

 

▲'정승제 하숙집'. [사진=E채널]

 

3일(오늘) 저녁 8시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예능 ‘인생 때려잡기: 정승제 하숙집’(이하 ‘정승제 하숙집’)은 2회에서는 정승제, 정형돈, 한선화가 하숙집 오픈 첫째 날 밤에 찾아온 다섯 번째 1기 하숙생을 맞이하며 진솔한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담긴다.

 

앞서 네 명의 ‘수능 준비생’ 하숙생들이 입소를 마친 가운데, ‘하숙집 운영진’ 3인과 1기 하숙생들은 처음으로 저녁 식사를 함께 한다. 이후, 뒷정리에 나서는데 정승제는 주방에서 혼자 설거지를 도맡으면서 “노래를 못하면 장가를 못가요, 아 미운 사람~”이라는 노래를 흥얼거린다. 이를 들은 한 하숙생은 “승제 선생님은 노래를 잘 하시는데 왜 장가를 못 가셨냐?”고 장난스럽게 묻는다. '76년생 미혼남'인 정승제는 “아, 장가?”라고 하더니 “사실 내가…”라며 ‘충격 답변’(?)을 내놓아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과연 정승제가 스스로 진단한, 장가를 못간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증이 쏠리는 가운데, 늦은 저녁 다섯 번째 하숙생이 초인종을 누르며 수줍게 입소한다. 이 남자 하숙생은 정승제와 과거 특별한 인연이 있는 사이인데, 모두가 모인 자리에서 하숙집을 찾게 된 자신의 사연을 허심탄회하게 고백한다. 그는 “정말 이번이 마지막인데”라고 운을 떼더니 “여기까지구나, 내게 허락된 시간이…”라면서 눈물을 쏟는다. 그의 인생 고민을 들은 모두는 숙연해지고, 정승제는 “정말 아쉬웠나보구나”라면서 “자기가 생각하는 이상향이 있겠지만, 그걸 조금 내려놓는 것도”라고 진심에서 우러난 조언을 건넨다. 한선화 역시 “눈물까지 흘려가면서 그런 고민을 얘기해줘서 고맙다”며 위로해 모두를 뭉클하게 만든다.

 

첫째 날 밤, 하숙집을 찾아온 다섯 번째 하숙생의 정체가 무엇인지, 그리고 정승제와는 어떤 인연이 있는 것인지는 3일(오늘) 저녁 8시 방송되는 ‘정승제 하숙집’ 2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이스타항공, 부산 거점 신입 객실 승무원 공개 채용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스타항공이 부산 거점 객실 승무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공채는 부산발 노선 확대에 따른 인재 채용으로, 모집 인원은 두 자릿수 규모다. 전형은 △서류 평가 △상황 대처 면접 △체력 시험 △임원 면접 △채용 검진 순이며 최종 합격자는 1월 중 인턴 승무원으로 입사해 부산에서 근무하게 된다.상황 대처 면접에서는

2

이마트, '4,950원 화장품' 가성비 일상용품 본격 확대
[메가경제=정호 기자] 이마트가 ‘4,950원 화장품’의 인기에 힘입어 일상용품 전반으로 상품 출시를 확대한다고 3일 밝혔다. 이마트는 올해 4월 LG생활건강과 협업해 4,950원이라는 가격 선명성과 상품력을 바탕으로 화장품 브랜드인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를 성공적으로 출시했다. 이마트 단독으로 선보인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는 1탄 ‘탄력 광채

3

더샵 일산퍼스트월드 3단지, 임의공급 평균 8.61대 1 경쟁률로 청약 마감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고양시 일산 지역에 위치한 ‘더샵 일산퍼스트월드 3단지’가 임의공급 청약 접수를 마감한 결과, 최대 20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하며 전 타입 청약이 마감됐다.3일 한국부동산원 청약 자료(가정)에 따르면, 이번 공급 물량 28세대에 총 241건이 접수돼 평균 8.61대 1의 경쟁률을 보였다. 전용면적 84B 타입은 1세대 모집에 20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