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야구' 불꽃 파이터즈vs연천 미라클, 31일 생중계 확정! 3연속 승전보?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8-12 11:36:16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SBS Plus가 ‘특집 야구 생중계-불꽃 파이터즈 VS 연천 미라클’ 경기를 8월 31일(일) 오후 2시로 확정 지었다.

 

▲'특집 야구 생중계'.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이번 경기는 SBS Plus를 통해 세 번째로 생중계되는 직관 경기다. 앞서 SBS Plus는 6월 22일 인하대학교, 7월 20일 동아대학교와의 경기를 생중계로 선보여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평을 받았다. 특히 두 경기 모두 불꽃 파이터즈의 승리로 끝이 나면서, ‘생중계=불꽃 파이터즈 승리’라는 공식이 만들어져 불꽃 파이터즈의 팬들을 더욱 열광케 했다.

 

시청률과 화제성 면에서도 2연속 초대박을 터뜨렸는데, 이번 세 번째 생중계에서도 새로운 기록이 나올지 귀추가 주목된다. 앞서 6월 22일 방송된 SBS Plus ‘특집 야구 생중계-불꽃 파이터즈 VS 인하대학교’는 가구 최고 시청률 1.5%(이하 닐슨코리아 수도권 유료 방송 기준)를 기록했으며, 전국 분당 최고 시청자 수는 무려 30만 6000명을 넘어섰다. 또한, 7월 20일 방송된 ‘특집 야구 생중계-불꽃 파이터즈 VS 동아대학교’도 가구 최고 시청률 1.5%를 찍으면서 놀라운 인기를 과시하는 등 압도적 팬덤을 자랑했다.

 

갈수록 뜨거워지는 관심 속, 세 번째 생중계 상대인 연천 미라클 팀은 독립리그 최초 3년 연속 우승을 달성한 독립야구단 최강팀이다. 올해도 정규리그에서 1등을 기록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2025 KBO 드림컵 독립야구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팀의 저력을 입증한 바 있다. 과연 불꽃 파이터즈가 이번 경기에서도 또 한 번의 승리를 가져올 수 있을지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SBS Plus ‘특집 야구 생중계-불꽃 파이터즈 VS 연천 미라클’은 8월 31일(일) 오후 2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성수1지구 조합 “재입찰 한다”
[메가경제=이준 기자] 하반기 서울 강북권 최대 재개발 사업인 성수전략정비구역1지구(이하 ‘성수1지구’) 조합이 재입찰을 실시한다고 이달 6일 밝혔다. 성수1지구 조합은 이달 4일 대의원 회의에서 ‘기존 입찰지침 유지’ 결정에도 불구하고 조합원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대승적으로 입찰지침을 변경, 다수의 건설사들이 입찰에 참여토록 할 방침이다. 조합의 재입찰

2

KT&G 상상마당, 전자음악 주제 전시 ‘전율’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KT&G는 상상마당 춘천 아트센터에서 오는 10월 19일까지 전자음악 장르의 전시회 ‘전율’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KT&G 상상마당 춘천은 관객들에게 다양한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음악을 주제로 한 전시회를 추진하고 있다. 올해에는 사운드 아티스트 4인의 작품이 공개됐으며, 전자음악 특유의

3

CJ CGV, 대학생 대외활동 ‘Campus Crew' 3기 성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 CGV는 대학생 대상 대외활동 프로그램인 ‘CGV Campus Crew(이하 ‘캠크루’)’ 3기 활동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5일 밝혔다. 캠크루는 CGV에 관심 있는 대학생을 선발해 운영하는 프로그램으로, 지난 2023년 1기를 시작으로 올해로 3기째 이어지고 있다. 올해는 총 19명이 선발돼 한 달간 활동에 나섰다. 특히 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