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우, 'Come True'로 글로벌 차트 활약! YT '탑 송 온 쇼츠' 3위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6-02-09 08:28:46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성장형 올라운더’ 파우(POW)가 싱글 앨범 ‘COME TRUE’로 글로벌 차트에서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두며 또 한 번 뚜렷한 성장세를 증명했다. 

 

▲파우. [사진=공식 SNS]

 

파우(POW, 요치 현빈 정빈 동연 홍)는 지난 1월 28일 ‘COME TRUE’ 발매 이후 국내외 차트에서 꾸준한 반응을 이끌어내며 존재감을 확대하고 있다. 동명의 타이틀곡 ‘Come True’는 아이튠즈 올 장르 차트 기준 태국, 홍콩, 터키, 호주, 독일, 일본, 영국 등 다수 국가에서 톱100에 신규 진입하며 글로벌 리스너들의 관심을 확인했다. 특히 태국 올 장르 1위를 비롯해 여러 지역에서의 동시 차트인은 파우(POW)의 음악이 국경을 넘어 글로벌로 확장되고 있음을 보여준다. 

 

플랫폼에서의 유의미한 성과도 눈에 띈다. 일본 라인뮤직 32위에 안착하며 안정적인 출발을 알린 데 이어, 유튜브 ‘Top Song on Shorts’ 한국 3위를 기록하며 숏폼 콘텐츠에서의 강항 화제성을 보여줬다. 이는 짧은 영상 플랫폼을 중심으로 대중적 인지도가 빠르게 확산되고 있음을 시사한다. 

 

앞서 파우(POW)는 Mnet ‘엠카운트다운’,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주요 음악방송에 연이어 출연하며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였다. 겨울 감성이 묻어나는 착장과 따뜻한 연출, 안정적인 라이브와 여유 있는 퍼포먼스가 어우러지며 ‘성장형 올라운더’라는 수식어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는 평가다. 

 

타이틀곡 ‘Come True’는 새로운 시작 앞에 선 이들에게 건네는 응원 메시지를 담아 따뜻한 온기를 전한다. 국내 활동의 완성도와 글로벌 차트 성과를 동시에 쌓아 올린 파우(POW)는 이번 싱글 앨범 ‘COME TRUE’를 통해 단기 성과를 넘어선 성장세를 명확히 했다. 따뜻한 감성과 꾸준한 도전으로 자신들만의 서사를 확장 중인 파우(POW)는 올해도 꾸준한 활동으로 활약을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성증권, 신규 고객 대상 '국내주식 투자지원금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증권은 오는 27일까지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투자지원금 2만원을 지급하는 '국내 투자지원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주식 거래 경험이 없는 신규 고객의 투자 시작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삼성증권에서 국내주식 거래가 가능한 비대면 종합 계좌를 신규로 개설한 고객이라면 참여할 수 있다.

2

하나증권, '하나 THE 발행어음' 2차 특판상품 출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하나증권은 ‘하나 THE 발행어음’ 약정형 2차 특판 상품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특판은 신규 손님과 6개월 이상 휴면 손님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가입 기간에 따라 연 3.4~3.6% 수준의 금리가 적용된다. 최소 가입 금액은 100만원부터 최대 50억원까지 가능하며 총 발행 한도는 500억원 규모다. 앞서 하나증권은 지

3

삼성SDI·한국동서발전, ESS·신재생에너지 글로벌 동맹 구축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삼성SDI와 한국동서발전이 에너지저장장치(ESS) 및 신재생 에너지 분야에서 글로벌 개발과 투자를 공동 진행한다. 삼성SDI는 지난 6일(현지시간) 미국 인디애나주 코코모시에 위치한 '스타플러스에너지(SPE, 삼성SDI-스텔란티스 합작법인)'에서 한국동서발전과 '글로벌 에너지 발전사업 공동협력 양해각서(MOU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