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박투어4' 베트남 하노이에 뜬 김준호, '신혼 기운'에 달리기 독박 미션 성공?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2-05 11:01:18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독박투어4’의 ‘새신랑’ 김준호가 하노이에서 뜻밖의 체력 테스트를 받는다.

 

▲'독박투어4'. [사진=채널S, SK브로드밴드]

 

6일(토) 밤 9시 방송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4’(채널S, 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28회에서는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베트남 하노이의 ‘성 요셉 대성당’을 시작으로 ‘호안끼엠 호수’ 등 현지 명소를 섭렵하는 하루가 펼쳐진다. 

 

이날 ‘독박즈’는 ‘성 요셉 대성당’ 인근의 카페에서 현지 간식을 맛본다. 많은 손님들이 ‘쏘이꼼(하노이 가을 전통 간식)’을 주문해 먹자, “우리도 한 번 먹어 보자”며 먹방에 나선 것. 직후 유세윤은 “백설기 먹는 맛!”이라고 흡족해하고, 김준호도 입 안 가득 퍼지는 코코넛 향을 음미하면서 엄지를 치켜세운다. 먹방 후에는 ‘숟가락 뒤집기’ 게임으로 간식비 독박자를 뽑는데, 위기에 몰린 장동민은 한 멤버를 향해 “오늘 많이 나대네~”라고 경고해 웃음을 안긴다. 

 

과연 누가 첫 독박자가 될지 궁금증이 쏠리는 가운데, ‘독박즈’는 다음 코스로 ‘호안끼엠 호수’로 간다. 아름답고 평화로운 호수의 풍경을 보던 ‘독박즈’는 인근 카페에서 아이스크림을 주문한다. 이때 ‘인간 두리안’ 김준호는 두리안맛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역시 맛있다! 시원한 청국장을 먹는 기분~”이라며 행복해한다. 반면 장동민은 “아, 냄새...저리 치워”라면서 질색팔색해 대환장 케미를 발산한다. 그러던 중 장동민은 “호수 가운데 있는 섬에 사람들이 보이네. 저기가‘응옥썬 사당’인가 봐~”라고 아는 척을 하더니, “우리 ‘돌림판’ 게임 해서 걸린 사람이 저 사당까지 가서 손 흔들기 한번 해보자”라고 돌발 제안한다. 유세윤은 “약 500m 정도 되니까 5분이면 충분할 것 같긴 한데, 만약 7분 안에 갔다 오면 독박은 면제해주기 어때?”라고 말한다. 

 

‘최다 독박자 벌칙’급 수위에 모두가 벌벌 떨고, 드디어 ‘돌림판’을 돌리는데, ‘새신랑’ 김준호가 당첨된다. 표정이 어두워진 그는 곧장 ‘500m 7분 안에 주파하기’ 미션에 나선다. 그러자, 장동민은 “준호 형이 결혼한 뒤에 ‘독박’에 잘 안 걸리긴 했다. 이제 한번 걸릴 때가 됐다”고 촉을 세우고, 홍인규는 “갑자기 준호 형 체력 테스트가 됐네~”라면서 ‘새신랑’을 응원한다. 모두의 관심 속, 김준호는 의외의 스피드를 뽐내지만 막판에 “안 돼! 망했다”라며 곡소리를 낸다. 

 

대체 김준호에게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하노이로 떠난 ‘독박즈’의 유쾌한 여행기는 6일(토) 밤 9시 방송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4’ 28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형지엘리트, 시니어 복지용 웨어러블 로봇 사업 본격 진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형지엘리트가 시니어 복지 분야에 웨어러블 로봇 기술을 접목한 사업을 본격화한다고 19일 밝혔다. 회사는 웨어러블 로봇 기술을 보유한 헥사휴먼케어와 교육·현장 실증 역량을 갖춘 재능대학교와 협력해 사업을 단계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세계 헬스 웨어러블 로봇 시장과 에이지테크(AgeTech) 시장은 매년 20% 이상 성장 중이다. 글로

2

삼립, ‘삼립호빵’에 밥 넣은 ‘뜨끈밥빵’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삼립은 겨울 대표 간식인 ‘삼립호빵’에 밥을 넣어 식사 대용으로 즐길 수 있는 ‘뜨끈밥빵’ 2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편의점과 온라인 채널에서 냉장 제품으로 판매된다. ‘뜨끈밥빵’은 1인 가구와 간편식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겨냥했다.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데우기만 하면 따뜻한 밥과 빵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3

부산인재개발원, AI·클라우드·스마트팩토리 전문과정 개설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부산지역의 유일한 고용노동부 직업능력개발훈련법인 (재)부산인재개발원이 정부의 AI와 첨단기술 확대 정책에 대응할 수 있도록 2026년도 AI(인공지능)와 클라우드, 스마트팩토리 등 전문 기술교육과정을 개설한다고 19일 밝혔다.부산IT교육센터 서면점, 부산IT아카데미 광안점 등 2곳의 ‘고용노동부 평가 우수훈련기관’을 운영하고 있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