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우, 일본·태국 투어서 눈물...요치 "포기하려던 꿈 다시 걷게 해줘 감사" 오열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1-26 11:53:34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성장형 올라운더’ 그룹 파우(POW)가 일본과 태국에서 진행한 ‘POWERFUL YOUTH’ 투어를 통해 현지 팬들과 깊이 교감하며 감격의 눈물을 쏟았다.

 

▲'POW NOW' 방송 장면. [사진=공식 SNS]

 

파우(POW, 요치 현빈 정빈 동연 홍)는 25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공개한 ‘POW NOW-2025 POW TOUR: POWERFUL YOUTH in YOKOHAMA, BANGKOK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하며, 콘서트 현장의 뜨거운 분위기와 벅찬 순간들을 생생하게 전달했다. 

 

영상은 지난 10월 22일 일본 요코하마 일정으로 시작됐다. 일본 도착 후, 파우(POW)는 긴장과 설렘이 교차하는 가운데 다음 날 열릴 ‘POWERFUL YOUTH in YOKOHAMA’ 공연에 대한 설렘을 드러냈다. 동연은 “1부와 2부로 나뉘어 진행돼 체력 관리가 중요하다. 각 회차마다 다른 커버곡을 준비했다”고 말하며 완성도 높은 무대를 위한 각오를 전했다. 정빈 역시 리허설을 마친 뒤 “무대와 관객석이 가까워 일본 파워(팬덤명)들과 더 깊게 소통할 수 있을 것 같다”며 공연을 앞둔 기대감을 숨기지 않았다. 

 

현장의 열기 속에서 일본 공연은 성황리에 마무리됐고, 홍은 “팬들의 응원 덕분에 잘 마무리할 수 있었다”고 감사의 소감을 남겼다. 

 

이어 파우(POW)는 태국 방콕에서 열린 ‘POWERFUL YOUTH in BANGKOK’ 무대로 향했다. 리허설과 준비 과정에서 멤버들의 설렘이 묻어났다. 동연은 “요치 형이 있어서 태국 공연은 더욱 든든하다”고 말했고, 정빈은 “이렇게 많은 파워분들이 와주셔서 기대가 크다”며 공연을 앞둔 벅찬 마음을 전했다. 

 

태국 공연에서는 멤버들의 진심 어린 감정이 고스란히 드러났다. 모국에서 첫 단독 콘서트를 하게 된 요치는 “파우(POW)가 되기 전엔 다시 무대에 설 생각이 없었다. 포기하려 했던 꿈을 다시 걷게 해주신 팬분들께 감사하다”고 눈물을 흘리며 깊은 감사 인사를 전했다. 요치는 과거 연습생 시절 데뷔 직전까지 갔다 무산된 바 있어, 이번 그의 고백은 팬들을 더욱 뭉클하게 만들었다. 

 

홍은 “파워분들과 함께 만드는 무대였다”며 울컥한 마음을 전했고, 현빈은 “응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약속했다. 동연은 “여러분 덕분에 꿈을 하나씩 이루고 있다”며 감사함을 드러냈고, 정빈은 “‘래빗 투 더 문 2025’ 이후 오랜만의 태국 공연이었는데 오래 기다려준 팬들이 있어 마음이 벅찼다”고 소감을 전했다. 

 

투어를 마무리하며 정빈은 “일본, 태국, 한국에서 보내주신 사랑 덕분에 이번 투어는 잊을 수 없는 시간이었다”고 말했고, 동연은 “더 큰 무대에서 더 많은 팬들과 만나고 싶다”고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한편, 파우(POW)는 ‘청춘’을 핵심 테마로 한 글로벌 투어 ‘POWERFUL YOUTH’를 통해 해외 팬덤을 확장하며 ‘성장형 올라운더’ 아티스트로서 입지를 굳히고 있다. 최근 싱글 ‘Wall Flowers’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파우(POW)는 다음 컴백을 준비하며 새로운 음악과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미래에셋자산운용, 지난해 ETF 평균 수익률 27.9% 기록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미래에셋자산운용이 전 세계 13개 지역에서 운용 중인 ETF(상장지수펀드)의 2025년 평균 수익률이 27.9%를 기록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성과는 한국과 미국 등 글로벌 시장에서 상장 후 1년 이상 경과한 605개 상품을 대상으로 각 국가별 통화 기준 지난해 연간 수익률(TR)을 산출한 결과다. 이는 같은 기간 S&P

2

IBK기업銀, 기부금 4억 전달…취약계층 지원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카드앱 고객 참여형 기부 캠페인 ‘Give(기부) LOVE’를 통해 마련된 기부금 4억원을 홀트아동복지회와 굿네이버스에 전달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기부금 전달은 지난해 12월 진행된 캠페인에서 50만 명의 고객이 IBK카드앱의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선호하는 기부 사업에 ‘하트’를 눌러 투표한 결과에 따라 진행

3

ABB, 하이브리드 전기추진 실습선 '참바다호'에 핵심 전기추진 기술 집약…해양 에너지 전환 신호탄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전기화 및 자동화 분야의 글로벌 선도기업 ABB가 하이브리드 전기추진 실습선 ‘참바다호’에 ABB 전기추진 시스템을 공급했다고 12일 밝혔다. 참바다호는 교육부 최초의 친환경 하이브리드 전기추진 해양수산 탐사 실습선으로 지정됐으며, 친환경 운항 기술과 첨단 교육 및 연구 역량을 결합한 선박이다. 경상국립대학교(통영캠퍼스)는 20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