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여왕' 블랙퀸즈, 첫 연습경기 1회 초부터 2루타 작렬! 주인공은?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2-01 08:48:34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소름 돋았어!”→“눈물날 것 같아…” 

 

채널A ‘야구여왕’ 블랙퀸즈가 첫 연습경기 1회 초 공격부터 짜릿한 ‘2루타’를 터뜨리며 분위기를 끌어올린다.

 

▲'야구여왕'. [사진=채널A]

 

12월 2일(화) 밤 10시 방송되는 채널A 스포츠 예능 ‘야구여왕’ 2회에서는 레전드 여자 선출 15인이 야구로 뭉친 ‘블랙퀸즈’와 여자 야구 최강팀 ‘리얼 디아몬즈’의 첫 연습경기 현장이 펼쳐진다. 첫 공식 훈련 도중 돌연 연습경기 소식을 접한 블랙퀸즈 선수들은 상대팀과 마주하자 “기 싸움에서 밀리면 안 돼”라며 ‘선출’다운 승부욕을 불태운다. 반면 리얼 디아몬즈 선수들은 “여자 야구가 쉽지 않을 것이다. 힘내시라!”고 응원(?)하는 여유를 보인다. 

 

은근한 신경전 속, 1회 초 공격에 나선 블랙퀸즈 타자는 시원한 2루타를 터뜨린다. 우중간을 가르는 강한 타구에 리얼 디아몬즈의 국가대표 출신 투수는 물론, 중견수와 우익수 모두가 흔들리는 것. 이에 감독 추신수는 “소름 돋았어!”라고, 유도 출신 김성연은 “눈물 날 것 같아”라고 감격스러워한다. 뒤이어 타석에 오른 선수는 아이스하키 출신의 ‘에이스’ 신소정으로, 첫 득점 기회를 잡은 블랙퀸즈 덕아웃은 축제 분위기에 빠진다. 과연 블랙퀸즈 첫 안타의 주인공은 누구인지, 신소정이 이를 득점으로 연결할 수 있을지 궁금증이 쏠린다. 

 

한편 블랙퀸즈의 공격에 한 방 맞은 리얼 디아몬즈는 ‘전략적 도루’로 거센 반격에 나선다. 상대팀의 시도 때도 없는 도루 시도로 인해 블랙퀸즈의 선발 투수는 ‘멘붕’에 빠지고, 코치 이대형·윤석민은 “(선발 투수가) 아직 도루 저지 기술까지는 못 배웠다”며 속을 태운다. 더욱이 경기가 이어질수록 난데없이 등장하는 낯선 룰들로 인해, 선수들은 “슬라이드 스텝이 뭔지도 몰라”, “낫아웃이 뭐야?”라며 어리둥절해한다. 추신수는 “이 상황에서 설명을 어떻게 다 하지…”라며 한숨을 내쉬는데, 과연 이 같은 위기를 블랙퀸즈가 어떻게 헤쳐 나갈지 관심이 증폭된다.

 

한편 ‘야구여왕’은 각기 다른 종목에서 ‘스포츠 레전드’로 활약한 여자 선출 15인이 국내 50번째 여자 야구팀 ‘블랙퀸즈’를 결성해 ‘여자 야구 전국대회 우승’을 목표로 성장해나가는 스포츠 버라이어티다. 첫 회부터 최고 2.2%(닐슨코리아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유튜브에 공개된 1회 풀버전이 100만 뷰를 돌파한 데 이어 넷플릭스-웨이브-티빙-쿠팡플레이 등 주요 OTT에서도 ‘다시보기 TOP 10’에 진입하는 등 흥행 초대박을 터뜨렸다. 

 

야심차게 출범한 블랙퀸즈의 첫 연습경기 현장은 2일(화) 밤 10시 방송되는 채널A ‘야구여왕’ 2회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깨끗한나라, 이동열 부사장 단독 체제로 '재편'…신사업 확대 '방점'
[메가경제=정호 기자] 깨끗한나라가 이동열 부사장 단독 체제로 전환한다. 각자 대표였던 최현수 대표가 신임 회장으로 선임된 뒤 이어진 인사 조치다. 이동열 부사장은 재무·경영관리 분야의 전문성과 조직 재정비 역량을 인정받아 왔다. 4일 깨끗한나라에 따르면 이번 인사 개편은 시장 환경 리스크를 줄이고 중장기 성장 기반을 마련하기 위한 취지에서 진행됐다. 단독

2

아모레퍼시픽, 미수금 문제로 홈플러스 납품 중단...재개 시점은 '미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모레퍼시픽이 미수금 대금 문제로 홈플러스 납품을 중단했다. 4일 업계에 따르면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8월부터 홈플러스 납품을 중단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현재 신규 납품은 중단한 상태"라며 "납품 재개 시점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라고 밝혔다. LG생활건강은 납품을 중단한 것은 아

3

무신사 스탠다드, ‘스타필드 고양점’ 오픈 흥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는 지난달 27일 오픈한 스타필드 고양점과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가 오픈 나흘만에 합산으로 10억 원이 넘는 판매액을 달성했다고 4일 밝혔다. 스타필드 고양점 지하 1층에 오픈한 신규 매장은 지난 11월 27일 오픈 이후 주말 4일간 누적 방문객 5만 5000명을 기록했다. 스타필드 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