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계획3' 손호영·데니안, 'god 막내' 김태우에 여전한 극딜 "너 먹지마"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6-02-12 09:34:26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전현무계획3’ god 손호영, 데니안, 김태우가 특유의 티격태격 케미를 폭발시키며 ‘원조 예능돌’의 저력을 제대로 과시한다. 

 

▲'전현무계획3'. [사진=MBN, 채널S]

 

13일(금) 밤 9시 10분 방송되는 본격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 ‘전현무계획3’(MBN·채널S·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18회에서는 전현무-곽튜브(곽준빈)가 god 손호영-데니안-김태우와 경기도 과천의 ‘부대찌개+왕족발’ 맛집을 찾은 현장이 펼쳐진다. 

 

이날 전현무는 “오늘의 ‘먹친구’는 국민 아이돌”이라며 댄스 힌트를 곁들이다가, 스스로 민망해져 웃음을 터뜨린다. 곽튜브가 댄스 힌트 때문에 더 혼란에 빠진 사이, ‘원조 아이돌’ god 손호영, 데니안, 김태우가 등장한다. 직후, 이들은 40년 전통의 ‘부대찌개+왕족발’ 맛집에 도착해 주문에 나서고, 이 과정에서 김태우는 “햄쏘(햄+소시지) 추가하자”며 아이처럼 설레어 한다. 하지만 손호영은 단칼에 “너 먹지 마”라고 제지하고, 이를 본 전현무는 “아직도 그 잔소리를 듣냐?”며 웃음을 터뜨린다. 손호영은 “얘를 보세요~”라며 김태우의 덩치를 엄마처럼 걱정하는데, 제대로 ‘극딜’을 맞은 김태우는 “내가 god 멤버랑 예능 잡지 말라고 했지!”라며 투덜댄다. 이어 그는 “아까 내가 늦게 오니까 ‘야, 안 뛰어?’라고 하더라. 나도 모르게 뛰었다”라고 ‘불화설 모먼트’를 셀프 고백해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대환장 케미 속, 김태우는 “데니 형은 결혼해도 호영이 형은 결혼하면 안 된다”는 돌출 발언을 던진다. 이후 자연스레 결혼 이야기가 나오고, 부대찌개와 족발이 등장해 먹방으로 이어진다. 그러던 중 전현무는 “호영 씨가 우리 다섯 중 제일 잘 먹는다. 쉬질 않는다”며 놀라워한다. 김태우는 “god 5집 때 소속사 대표님이 ‘너희는 6개월 동안 2억 원어치를 먹는 거냐’고 성질을 냈었다”고 설명해 보법이 남달랐던 god의 먹부림을 인증한다. 

 

‘원조 예능돌’ god와 함께 웃음과 먹방이 쉴 새 없이 터진 경기도 의왕&과천 먹트립 현장은 13일(금) 밤 9시 10분 방송되는 MBN·채널S ‘전현무계획3’ 18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카카오, 구글과 파트너십 강화…차세대 폼팩터용 사용자 경험 개발 통한 AI 경험 확장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카카오는 구글의 차세대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해 안드로이드 기기에서의 사용자 경험 혁신을 주도하기 위해 구글과 협력한다고 12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안드로이드 XR 기반의 AI 글래스용 사용자 경험과 최신 AI 기술이 접목된 안드로이드 모바일 경험을 개발하기 위해 긴밀히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카카오는 안드

2

서울디지털대, 1학기 최종 모집 앞둬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서울디지털대학교는 오는 13일 오후 10시까지 2026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최종 모집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고교 졸업(예정)자 이상이면 수능·내신과 무관하게 지원 가능하며, 합격자는 19일 발표된다. 서울디지털대는 12개 학부 37개 학과전공 체제에서 연간 1000여 개 교과목을 운영하며, 복수·부전공 제도를 통해 최대

3

블리블리, 중동 매출 600% 증가… 글로벌 확장 본격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부건코스메틱의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VELY VELY)가 2025년 중동 매출이 2024년 대비 약 600% 증가하며 현지 시장에서 확장 국면에 진입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성과는 중동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 부티카(Boutiqaat)와의 전략적 협업을 통해 본격화됐다. 단순 입점을 넘어 집중적인 영업 활동과 현지 맞춤형 콘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