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 와이어' 선우정아 "제자로 받아달라고 무릎 꿇었던 男가수 있어"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8-21 09:25:08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Mnet ‘라이브 와이어’의 선우정아가 “제자로 받아달라며 무릎을 꿇었던 남자 가수가 있다”고 고백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라이브 와이어'. [사진=Mnet]

 

오는 8월 22일(금) 방송되는 Mnet ‘라이브 와이어’ 10회에는 선우정아와 드래곤포니(안태규, 편성현, 권세혁, 고강훈)가 출연해 특별한 무대와 함께 진솔한 음악 이야기를 들려준다.

 

선우정아는 첫 등장과 동시에 대표곡 ‘도망가자’와 지난 7월 발매한 새 앨범 타이틀곡 ‘살리네’를 선보이며 무대를 압도한다. 공연 직후, 정재형은 “‘살리네’ 가사가 특히 마음에 와 닿는다. ‘너의 사랑이 또 나를 살리네. 내가 버렸던 하루를 다시 주워서 입속에 넣어주었네’라는 가사는 어떻게 쓰게 된 거냐”고 묻자, 선우정아는 새 앨범 탄생 비화를 공개한다.

 

그는 “새 앨범을 만들기 전 많이 지쳐있었는데, 옆에 묵묵히 지켜봐주던 남편이 ‘너의 삶이고, 너의 하루는 소중한 거야’라고 다시 일깨워 주는 느낌을 줬다. 그 힘으로 곡을 쓰게 됐다”고 설명해 감동을 더한다. 

 

이어 과거 인디신 활동 당시 있었던 충격(?)의 에피소드도 깜짝 공개한다. 선우정아는 “공연이 끝나고 사람들과 담소를 나누고 있는데 어떤 남성이 아스팔트 바닥에 무릎을 꿇더니 ‘제자로 받아달라’고 했다. 당시 길게 머리를 기르고 야상을 입고 있어 솔직히 살짝 무서웠다”며 “그 뒤 연락처만 남기고 잊고 있었는데, 나중에 한 방송에서 ‘유명 가수’가 나와 자기 이야기라고 스스로 밝히는 바람에 깜짝 놀랐다”고 밝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한편, 이 날 선우정아를 지목한 드래곤포니는 존경심과 팬심을 담아 선우정아의 곡 ‘터트려’를 자신들만의 스타일로 편곡한 헌정 무대를 선보인다. “너무 좋은데요? 차라리 이 곡을 드릴 걸 그랬다”는 선우정아의 역대급 극찬을 이끈 무대에 관심이 모아진다.

 

드래곤포니의 패기 넘치는 무대와 선우정아의 진솔한 음악 이야기가 어우러진 ‘라이브 와이어’ 10회는 8월 22일(금) 저녁 7시 Mnet과 tvN에서 동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케어젠, 中 이시진제약 회장단 방한…5,570억 공급 계약 실행 단계 진입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케어젠이 중국 100대 제약사인 이시진제약그룹(Li Shizhen Pharmaceutical Group)의 최고경영진 방문을 계기로 중국 공급 계약을 구체화하며 현지 시장 진출 속도를 높이고 있다.케어젠은 21일 이시진제약그룹의 린차오후이 회장과 임원진이 서울 본사를 찾아 펩타이드 기반 건강기능식품 파이프라인과 R&D 시설을

2

스마일게이트 퓨처랩, 서울시립과학관 맞손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스마일게이트 퓨처랩은 어제 서울특별시립과학관과 청소년 대상 창의 학습 환경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스마일게이트 퓨처랩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유만선 서울특별시립과학관 관장과 백민정 퓨처랩 재단 센터장 등이 참석했다.이번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서울로봇인공지능과학관의 ‘동행로봇 발명프로그램’과 스마일

3

DB손해보험, ‘프로미 새해약속 캠페인’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DB손해보험은 새해를 맞아 2월 18일까지 고객 참여형 브랜드 이벤트‘프로미 새해약속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고객이 나의 새해 목표를 약속 카드에 쓰고 자신의 SNS채널이나 핸드폰, PC등에 저장하여 새해 목표를 자주 확인하며 이루어지도록 응원하는 이벤트다.이번 캠페인은 나의 새해약속 카드 쓰기 새해 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