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우, 'COME TRUE' 사운드 샘플러 공개...타이틀곡·수록곡 선공개로 기대 UP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6-01-23 09:03:46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성장형 올라운더’ 그룹 파우(POW)가 새 싱글 앨범 ‘COME TRUE’의 사운드 샘플러를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파우. 

 

파우(POW, 요치 현빈 정빈 동연 홍)는 23일 공식 SNS를 통해 싱글 앨범 ‘COME TRUE’의 사운드 샘플러 영상을 공개하고, 타이틀곡 ‘Come True’와 수록곡 ‘Just Go’를 선공개했다. 

 

공개된 약 30초 분량의 영상에는 ‘말할까 말까 내 맘속의 Love bomb’으로 시작되는 멜로디가 흘러나오는 가운데, 흰 눈이 소복하게 쌓인 우체통 안에서 빨간 목도리를 두른 눈사람이 음악에 맞춰 귀엽게 춤추는 모습이 담겼다. 동화 같은 연출과 따뜻한 겨울 무드가 어우러지며, 파우(POW)가 새 앨범을 통해 전할 감성과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타이틀곡 ‘Come True’는 2001년 발매된 m-flo의 대표곡 ‘Come Again’을 샘플링한 트랙으로, m-flo의 멤버이자 프로듀서인 타쿠 다카하시(Taku Takahashi)가 직접 프로듀싱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여기에 밴드 신인류의 보컬 신온유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원곡과는 또 다른 감성과 파우(POW)만의 색깔을 더했다. 

 

함께 선공개된 수록곡 ‘Just Go’는 멤버 요치가 선보이는 세 번째 자작곡으로, 연습 과정에서 멤버들과 자주 나누던 “그래도 해야지!”라는 말을 모티프로 삼아 포기하지 않고 끝내 앞으로 나아가겠다는 다짐과 태도를 담아냈다.

 

한편 파우(POW)의 싱글 앨범 ‘COME TRUE’는 오는 1월 28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모션 티저, 사운드 샘플러 등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파우(POW)의 행보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메가人사이드] 밥 프록터의 한국 유일 파트너, 조성희 대표 "부의 진동은 마음에서 시작됩니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전 세계적 베스트셀러 『시크릿』의 주인공 밥 프록터의 한국 유일 비즈니스 파트너이자, 나폴레온 힐의 성공 철학을 밥 프록터를 통해 계승·체계화해 온 조성희 ㈜마인드파워 대표가 3년 만에 신간 『Awakening: 부의 진동을 깨우는 100일 철학 필사』를 선보였다. 지난 17년간 국내외에서 마인드 파워를 교육해 온 그는 이번 인터뷰

2

네오위즈, 매년 영업익 20% 주주환원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네오위즈는 중장기 주주환원 정책을 발표하며, 이를 지속 가능한 경영 정책으로 정착시키겠다는 의지를 밝혔다.네오위즈는 23일 공시를 통해 매년 직전년도 연결기준 영업이익의 20%를 주주에게 환원한다는 기본 원칙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아울러 정책의 안정적인 실행을 위해 향후 3년간(2025~2027년 사업연도) 실적 변동과 관계없이

3

삼성전자, 유럽 최대 교육 기술 전시회 'Bett 2026' 참가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삼성전자는 21일부터 23일(현지 시간)까지 영국 엑셀 런던(ExCeL London)에서 열리는 유럽 최대 교육 기술 전시회 'Bett 2026'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회사는 사용자에 맞춰 혁신적인 학습 환경을 제공하는 인공지능(AI) 기반 제품들을 선보였다. Bett(British Educational Traini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