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행 논란' 황영웅, 피해자 인터뷰 공개...'불타는 트롯맨' 제작진 “상황 파악 중”

이하늘 기자 / 기사승인 : 2023-02-23 10:41:47
  • -
  • +
  • 인쇄

[메가경제=이하늘 기자] MBN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불타는 트롯맨'의 강력한 우승 후보 황영웅이 폭행 논란에 휩싸이며 화제가 되고 있다.

 

▲ 사진 : 황영웅

 

황영웅에게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제보자 A씨는 지난 22일 '연예뒤통령 이진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인터뷰를 진행했다. 

 

해당 영상에 따르면 과거 황영웅과 친구 사이였다고 밝힌 A 씨는 "황영웅이 어떤 식으로 보복할지 몰라 그간 제보를 하지 않았다. 그런데 내가 나타나지 않으니 사람들이 안 믿는 것 같아서 직접 나서게 됐다"며 자신의 생일 날 벌어진 사건에 대해 언급했다.

이어 "술을 마시겠다는 그룹과 마시지 않겠다는 그룹이 나뉘며 약간의 실랑이가 있었는데 황영웅이 저를 갑자기 주먹으로 때리고 쓰러진 제 얼굴을 발로 찼다"고 주장했다. 이후 경찰까지 출동하는 상황이 벌어졌으며 A 씨는 병원 치료를 받았다고 전했다

A 씨는 "황영웅에게 폭행을 당해 아직도 치아가 들어가 있고, 치료비 포함 300만 원에 합의했지만 사과는 없었다. 내가 아는 황영웅은 사람들로부터 응원을 받을 자격이 없다. 사람들이 이 사실을 알아야 한다고 생각했다"고 덧붙였다.


23일 '불타는 트롯맨' 제작진은 최근 불거진 출연자 황영웅의 폭행 의혹에 대해 "상황 파악 중"이라는 입장을 내놨다.

한편 황영웅은 MBN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불타는 트롯맨'에 출연해 최근 방송에서 준결승전 1위, 대국민 응원투표에서 1위를 달리고 있는 우승 후보다. '불타는 트롯맨'은 오는 28일 결승전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하늘 기자
이하늘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위러브유, 설 명절 맞아 국적 초월한 온기 나눔
[메가경제=이준 기자] “한국에도 명절을 함께 보낼 가족이 있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국내 거주 외국인과 다문화가족이 한자리에 모여 설 명절의 정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이 마련됐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이하 위러브유)가 11일, 화합과 연대의 장인 ‘2026 지구촌 가족과 함께 나누는 행복한 설 명절’ 행사를 열었다. 위러브유 성남판교지부에

2

매드포갈릭, 설 연휴 맞아 ‘매드 패밀리 데이’ 특별운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엠에프지코리아가 운영하는 매드포갈릭이 설 명절을 맞아 가족 고객을 겨냥한 ‘매드 패밀리 데이’를 특별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매드 패밀리 데이’는 지난해 3월 첫 선을 보인 가족 대상 프로모션으로, 월 1300건 이상 이용되며 가족 단위 고객 유입을 견인해 왔다. 회사 측은 이번 설 연휴 기간에는 이용 조건을 완화해 혜택 접근성

3

더벤티, 딸기 신메뉴 구매시 G-DRAGON 한정판 포토카드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브랜드 모델 G-DRAGON(지드래곤) 한정판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6월 진행된 포토카드 이벤트가 팬층을 중심으로 호응을 얻은 데 따른 재진행이다. 프로모션은 전국 매장에서 진행된다. 겨울 시즌 딸기 신메뉴 6종 가운데 1종을 현장 주문하거나 픽업 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