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박투어4' 정준호 "첫사랑 누나와 갔었던 곳" 첫사랑 추억 소환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0-10 13:46:31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독박투어4’에 ‘여행 친구’로 나선 정준호가 예산의 명소를 소개하던 중 첫사랑의 추억을 깜짝 공개한다. 

 

▲'독박투어4'. [사진=채널S, SK브로드밴드]

 

11일(토) 밤 9시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4’(채널S, 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20회에서는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내 친구의 고향 투어’에 돌입해, ‘마당발 스타’ 정준호의 고향인 충남 예산에서 특별한 추억을 쌓는 모습이 그려진다. 

 

앞서 정준호가 추천한 맛집에서 ‘소복갈비’를 만족스럽게 먹은 ‘독박즈’는 이날 저녁, 숙소로 향한다. ‘독박즈’ 맞춤형 숙소를 미리 예약한 정준호는 “드라마에 나오는 럭셔리한 펜션 느낌일 것~”이라고 호언장담한다. 실제로 숙소에 도착한 ‘독박즈’는 프라이빗한 정원과 계곡을 품은 숙소에 감탄하고, 직후 숙소비 및 잠자리 선정 독박 게임에 들어간다. 이때 정준호는 자신 없는 표정으로 “난 게임과 안 맞는 사람 같다. 뭘 해도 다 걸린다”며 ‘3독’ 신세를 한탄한다. 그러자 ‘독박즈’는 “이번엔 형님이 잘 할 수 있는 걸로 해보자”며 “콧구멍으로 강냉이를 날려 ‘사과 탑’ 무너뜨리기 어떠냐?”고 제안한다. 과연 정준호가 ‘독박즈’의 배려(?)를 받아들일지, 이번에는 ‘독박’을 피해갈 수 있을지 궁금증이 쏠린다. 

 

그런가 하면, 정준호는 모처럼 본가에서 잠을 청한 뒤 다음 날 일찍 ‘독박즈’의 숙소를 찾아온다. 아침부터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한 그는 “여기 오기 전 동네 한 바퀴 뛰고 불가마 사우나도 하고 왔다”고 얘기한다. 이에 장동민은 “사우나에서 발가벗고 또 ‘악수회’ 하고 오신 거냐?”고 너스레를 떨어 모두를 폭소케 한다. 유쾌한 티키타카 속, 정준호는 “우리 동생들 배가 고플 테니 여기서 유명한 ‘소머리 국밥’을 먹으러 가자. 그 후에 내 첫사랑이었던 대학생 누나를 만났던 곳인 ‘향천사’를 가자”고 해 ‘독박즈’의 귀를 쫑긋하게 만든다. 

 

무려 천 년이 넘는 역사를 품고 있는, 예산의 유명한 절인 ‘향천사’에서 정준호가 첫사랑과의 어떤 추억썰(?)을 들려줄지는 11일(토) 밤 9시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4’ 20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강필현 부산디자인진흥원장 "디자인으로 중소기업 ‘성장판’ 깨운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부산광역시와 (재)부산디자인진흥원(원장 강필현)이 공동 추진한 ‘중소기업 디자인개발 지원사업’이 지역 기업들의 제품 경쟁력 강화와 산업 고도화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며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본 사업은 뛰어난 기술력을 보유하고도 디자인 역량 부족으로 시장 진입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브랜드 전략 수립 - 디자

2

메가MGC커피, 슈퍼주니어와 '찐팬 인증' 컵홀더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메가MGC커피가 딸기 시즌 시작과 함께 글로벌 아티스트 슈퍼주니어와 'SMGC 캠페인'을 진행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딸기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멤버들의 환영 메시지와 친필 사인이 담긴 컵홀더를 비치하고, 이를 활용한 SNS 인증 이벤트를 전개하는 방식이다. 이벤트는 오는 22일까지 진

3

형지엘리트, 시니어 복지용 웨어러블 로봇 사업 본격 진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형지엘리트가 시니어 복지 분야에 웨어러블 로봇 기술을 접목한 사업을 본격화한다고 19일 밝혔다. 회사는 웨어러블 로봇 기술을 보유한 헥사휴먼케어와 교육·현장 실증 역량을 갖춘 재능대학교와 협력해 사업을 단계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세계 헬스 웨어러블 로봇 시장과 에이지테크(AgeTech) 시장은 매년 20% 이상 성장 중이다. 글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