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프아이, '쇼! 챔피언'으로 2집 활동 성료 "선물 같은 무대"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8-21 09:24:55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5세대 감성루키’ 걸그룹 ifeye(이프아이)가 미니 2집 음악방송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프아이. [사진='쇼! 챔피언']

 

ifeye(이프아이)는 20일 오후 방송된 MBC M 음악 프로그램 ‘쇼! 챔피언’ 무대를 끝으로 미니 2집 물결 ‘낭’ Pt.2 ‘sweet tang(스윗탱)’ 공식 음악방송 활동을 마쳤다. 이날 방송에서 ifeye(이프아이)는 2집 수록곡 ‘friend like me’ 무대를 선보이며 마지막까지 팬들에게 뜨거운 에너지를 전했다.

 

특히 이번 무대에서는 타이틀곡이 아닌 수록곡을 선택해 색다른 모습을 보여줬다. ‘friend like me’를 통해 한층 밝고 자유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안겼다. 앞서 ifeye(이프아이)는 다양한 무대에서 타이틀곡 ‘r u ok?’로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와 라이브를 선보이며 음악적 성장을 입증했다.

 

활동 기간 동안 ifeye(이프아이)는 다양한 음악 방송과 페스티벌 무대에서 폭발적인 에너지와 탄탄한 실력으로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매 무대마다 콘셉트에 맞는 강렬한 무대 매너와 팀워크로 차세대 글로벌 아이돌로서의 가능성을 증명했다. 지난 2일과 3일 미국 LA에서 열린 ‘KCON LA 2025’에서는 글로벌 팬들과 만났고, 15일에는 복합 문화 축제 ‘원 유니버스 페스티벌 2025(OUF 2025)’ 무대에서 폭우 속에서도 흔들림 없는 퍼포먼스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소속사 하이헷엔터테인먼트는 “ifeye(이프아이)의 2집 활동을 뜨겁게 응원해주신 팬분들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더욱 성장한 모습으로 보답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올해 4월 8일 데뷔 이후 성공적으로 가요계에 안착한 ifeye(이프아이).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3개월 만에 초고속 컴백하며 거침없는 행보를 이어간 이들은 앞으로 글로벌 무대까지 활동 반경을 넓히며 차세대 K-팝 대표주자로 도약할 전망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추석 과일 가격 걱정인데...사과·배 도매 가격 '하락' 전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추석을 앞두고 명절 수요가 많은 사과·배 출하가 지난해보다 늘어 도매가격이 내려갈 것으로 전망됐다. 7일 한국농촌경제연구원 농업관측센터는 추석 성수기(추석 전 2주) 사과와 배 출하량이 각각 작년 대비 7% 늘 것으로 예측했다. 이 연구원은 올해 추석이 10월 6일로 지난해(9월 17일)보다 20일 가까이 늦어 출하량이 늘었다고 분석

2

신세계그룹, 12년째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이어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그룹이 ‘청년을 위한 인문학 사회공헌 프로젝트, 지식향연’을 12년째 이어가고 있다. 전 국민이 행복한 대한민국’이라는 비전 아래 2014년 출범한 지식향연은 일회성 강연에 그치지 않고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인문학 지식나눔, 인문학 콘텐츠 발굴을 목표로 매년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 신세계그룹은 지식향연 프로젝트를 통해 인문학

3

롯데마트, 민들레학교에 친환경 업사이클링 시설물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마트는 지난 5일 경기도 구리시에 위치한 구리광장에서 ‘폐플라스틱 업사이클링 시설물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진주태 롯데마트·슈퍼 준법지원부문장, 김준현 경기환경에너지진흥원 본부장, 이양현 구리남양주민들레학교장을 비롯해 구리시민 5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전달식은 지난 9월 6일 자원순환의 날을 맞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