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박투어4', 2주 연속 시청률 1% 돌파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 경신!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7-25 10:35:53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독박투어4’가 ‘고향 특집’으로 2주 연속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는 초대박을 터뜨렸다.

 

▲ 26일 방송하는 '독박투어4'에서 김준호-김대희의 '고향 특집' 편이 공개된다. [사진=채널S, SK브로드밴드]

 

지난 19일 방송된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4’(채널S, 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는 평균 시청률 1.05%(닐슨코리아 유료방송가구 기준)를 기록했으며, 타깃 시청률인 ‘남녀2049’은 0.63%까지 치솟아, 전주 대비 10% 가량 시청률이 상승하는 기염을 토했다. 2주 연속 시청률 1%를 돌파하는 경사를 맞은 것은 물론, ‘남녀2049’에서는 동시간대 유료채널 중 2위에 올랐다. 특히 ‘남자40대’에서는 1.698%로 타깃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으며, 직재방에서도 동시간대 유료채널 1위, 전체 6위를 차지해 무서운 인기 상승세를 보여줬다.

 

세 번째 국내투어이자 ‘고향 특집’으로 시청률과 화제성 모두를 꽉 잡은 ‘독박투어4’는 여세를 몰아 26일(토) 밤 9시 방송하는 9회에서는 김준호의 고향 대전을 찍고 김대희가 아닌 ‘꼰대희’의 고향인 부산으로 향하는 여정이 펼쳐진다.

 

이날 ‘독박즈’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는 김준호의 본가를 방문한 뒤, 김준호가 어린 시절 가족들과 종종 놀러갔다는 ‘동학사’로 이동한다. 차 안에서 김준호는 “2일 차 숙소를 계룡산 국립공원 내에 있는 펜션으로 잡아 놨다. 근처에 계곡도 있어서 시원하다”고 말한다. 그러자 김대희는 “계곡이라고 하니, 예전에 개그맨들끼리 MT 갔을 때가 생각난다”며 추억에 잠긴다. 김준호는 “한창 ‘개그콘서트’ 하면서 MT 다닐 때만 해도, 동민이나 세윤이가 우리한테 참 깍듯했는데”라며 한숨을 내쉬고, 김대희는 “아니다. 세윤이는 당시에도 우릴 비꼬았다”고 날카롭게 짚어낸다. 이에 유세윤은 빵 터져 웃으면서 “정수리로 비꼬았던 것 같다”고 호응한 뒤, “그 시절 개그맨들 중 김대희, 김준호 형을 가장 존경했다. 형들이 제일 잘생겼었잖아. 후배들도 잘 챙기고~”라고 두 사람의 미담을 방출해 훈훈함을 안긴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목적지에 도착한 ‘독박즈’는 계룡산의 장엄한 풍광과 계곡을 품은 김준호픽 숙소에 “너무 좋다”며 입을 모은다. 이후, 단체로 시원한 계곡 물에 발을 담그는데, 유세윤은 “남자라면 몸까지 다 담가야 한다”고 도발한다. 당황한 김준호는 “주머니에 있는 휴대전화는 빼놓고 들어가야지”라며 몸을 사리고, 장동민은 “남자라면 휴대전화 따위 신경 쓰지 않는다”라고 큰소리친다. 우여곡절 끝 계곡물에 몸을 담근 김준호는 “계룡산의 정기가 느껴진다”며 포효해 모두를 폭소케 한다. ‘개콘’ 시절로 돌아간 듯 추억의 MT를 즐기는 ‘독박즈’의 유쾌한 모습에 기대가 모아진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성수1지구 조합 “재입찰 한다”
[메가경제=이준 기자] 하반기 서울 강북권 최대 재개발 사업인 성수전략정비구역1지구(이하 ‘성수1지구’) 조합이 재입찰을 실시한다고 이달 6일 밝혔다. 성수1지구 조합은 이달 4일 대의원 회의에서 ‘기존 입찰지침 유지’ 결정에도 불구하고 조합원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대승적으로 입찰지침을 변경, 다수의 건설사들이 입찰에 참여토록 할 방침이다. 조합의 재입찰

2

KT&G 상상마당, 전자음악 주제 전시 ‘전율’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KT&G는 상상마당 춘천 아트센터에서 오는 10월 19일까지 전자음악 장르의 전시회 ‘전율’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KT&G 상상마당 춘천은 관객들에게 다양한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음악을 주제로 한 전시회를 추진하고 있다. 올해에는 사운드 아티스트 4인의 작품이 공개됐으며, 전자음악 특유의

3

CJ CGV, 대학생 대외활동 ‘Campus Crew' 3기 성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 CGV는 대학생 대상 대외활동 프로그램인 ‘CGV Campus Crew(이하 ‘캠크루’)’ 3기 활동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5일 밝혔다. 캠크루는 CGV에 관심 있는 대학생을 선발해 운영하는 프로그램으로, 지난 2023년 1기를 시작으로 올해로 3기째 이어지고 있다. 올해는 총 19명이 선발돼 한 달간 활동에 나섰다. 특히 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