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언택트 말고 K콘택트” 비대면 케이팝 공연 생중계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06-11 10:20:50
  • -
  • +
  • 인쇄
총 6일간 극장에서 만나는 K-컬처 페스티벌
전국 15개 CGV에서 생중계 진행

CGV가 오는 19일부터 27일까지 비대면으로 개최되는 'KCON:TACT 4 U(이하 케이콘택트포유)'를 극장에서 생중계한다고 11일 밝혔다.

관객들은 19~20일과 24~27일 사이에 진행되는 케이콘택트포유의 K-POP 콘서트 공연을 CGV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CGV 제공]

 

케이콘택트포유는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세계 최초, 최대의 가상 K-Culture 페스티벌로, 작년 6월 첫 론칭했다.

케이콘택트포유는 지난 3월에 열린 케이콘택트3에 이어 총 26팀의 K-POP 아티스트들이 월드투어를 떠나는 콘셉트로 실감나는 무대를 약 180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CGV 강남을 비롯해 전국 15개 극장에서 생중계되는 이번 케이콘택트포유에는 신흥 대세부터 최정상급 K-팝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K-POP을 사랑하는 팬들이라면 19일 하성운, 하이라이트, 이달의 소녀, 원어스, P1Harmony를 시작으로 27일 BTOB, 오마이걸, 스트레이 키즈까지 참여하는 케이콘택트포유를 와이드 스크린과 입체적인 사운드로 즐길 수 있다.

케이콘택트포유를 관람하는 고객들에게는 ‘포토플레이’ 쿠폰도 무료 제공해 페스티벌의 추억을 포토 티켓으로 남길 수 있어 팬들의 많은 참여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티켓가는 전 좌석 동일하게 1만 8천원이며 15세 이상 관람할 수 있다. 예매 및 생중계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CGV ICECON 콘텐츠사업팀 박준규 팀장은 “20대 초반과 여성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모았던 ‘케이콘택트 3’에 이어 ‘케이콘택트 포 유’ 또한 전 회차를 극장에서 생중계하게 됐다”며 “시원하고 쾌적한 관람환경과 입체적인 사운드를 제공하는 극장에서 K-POP 아티스트들의 무대를 더욱 생동감 있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케이콘택트 포 유’는 국내에서 CGV 생중계 외에도 티빙으로 독점 공개하며, 해외 팬들은 유튜브 KCON과 Mnet 의 공식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타임테라스, 10월 한 달간 ‘가을 문화 축제’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타임테라스는 10월 한달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오는 6일부터 매주 주말 오후 2시와 6시 A블록 아트리움에서 ‘테라스 라이브’를 진행한다. 타임테라스의 대표 문화 콘텐츠인 테라스 라이브는 다양한 장르의 공연으로 즐거움을 선사해왔다. 이번 공연은 추석 황금연휴에 맞춰 인

2

식품업계, 한가위에 신메뉴와 이벤트 통해 소비자 지갑 연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올해 추석 연휴가 최장 10일에 달하면서 외식·음료 업계가 다양한 신메뉴와 이벤트로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업계는 한가위의 전통적인 정취와 현대적인 감각을 결합해, 가족 단위 고객부터 젊은 세대까지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다. 도미노피자는 가을의 제철 맛을 담은 ‘추석 제철 베스트 TOP 4’를 선보였다.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와 블랙

3

도미노피자, 추석 맞아 '베스트 TOP 4' 피자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가 명절 추석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도미노피자는 긴 추석연휴와 가을의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추석 제철 베스트 톱 4'를 선보인다. 이번 도미노피자의 톱 4는 새우+고구마 조합인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 또는 블랙타이거 슈림프에 고구마쥬 엣지를 더한 피자 2종과 고객 커스텀 포테이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