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따오, '맥주 페스티벌 in 제주' 성료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7-31 10:26:21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칭따오가 맥주 페스티벌로 제주도의 여름밤을 낭만으로 물들였다.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는 지난 18일부터 28일까지 총 11일간 제주신화월드 비어가든에서 진행한 ‘칭따오 맥주 페스티벌 in 제주’를 뜨거운 호응 속에 마무리했다고 31일 밝혔다.

▲ 칭따오 '제주 맥주페스티벌 in 제주'가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이번 축제는 ‘2024 한·중 미래발전 제주-산둥 교류주간’을 기념해 중국 산둥성의 대표 축제인 ‘칭따오 맥주 페스티벌’의 분위기를 국내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 행사다. 특히, 방문객이 많이 찾는 주말에는 오픈 전부터 입장을 기다리는 대기 줄이 늘어지고 준비된 테이블이 만석을 이루는 등 방문객들의 발걸음이 이어졌다.

이번 페스티벌에서 칭따오는 시원하고 청량한 목 넘김을 자랑하는 ‘칭따오 라거 생맥주’와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논알콜릭 맥주 ‘칭따오 논알콜릭 오리지널’, 맥주 본연의 맛을 지키면서도 알코올 부담을 줄여 여성 소비자를 중심으로 행사 내내 반응이 좋았던 ‘칭따오 논알콜릭 레몬’을 비롯해 칭따오 프리미엄 라인인 ‘칭따오 1903’ 등을 소개했다.

특히 ‘칭따오 1903’은 칭따오 역사가 시작된 1903년 당시 첫 양조자 이름인 오거타(Augerta)의 장인 정신이 담겨 있는 맥주로, 몰트 함량이 높아 고급스러우면서도 풍부한 풍미를 자랑하고 시중에서 쉽게 구할 수 없는 제품이라 참가자들이 큰 관심을 보였다. 또한 칭따오 논알콜릭 레몬과 제주 향토 기업 한라산 소주가 협업해 만든 칵테일도 함께 선보이는 등 소비자의 다양한 음주 취향에 맞춰 행사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이 밖에도 ‘JSW 뮤직 그라데이션’ 공연으로 제주 밤을 다음다운 선율로 수 놓았으며, 주말에는 제주 대표 밴드 사우스카니발의 라이브 무대를 보기 위한 방문객들의 발길이 쇄도해 뜨거운 여름밤의 페스티벌의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비어케이 관계자는 “중국 산둥성의 대표 축제인 ‘칭따오 맥주 페스티벌’을 국내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 이번 행사에 많은 분들이 방문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라며 “칭따오는 앞으로도 다양한 장소에서 다양한 기회로 소비자들과 만나며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