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테랑소사이어티, 시니어 전문성 기반 교육·멘토링 기회 제공

이석호 / 기사승인 : 2023-03-28 10:42:35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시니어 퇴직자 교육 플랫폼 베테랑소사이어티는 시니어가 자신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경제활동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베테랑소사이어티는 액티브 시니어들이 은퇴 후에도 경험과 전문성을 살릴 수 있도록 교육과 멘토링 기회를 제공해 자존감 상승은 물론 경제력 향상에도 도움을 주고 있다.

 

▲ 이두희 베테랑소사이어티 대표



또 오프라인 및 온라인 VOD/실시간 교육 프로그램을 마련했고, 퇴직(예정)자를 강사로 초빙해 액티브 시니어들의 일자리 창출과 시니어의 전문성을 자본화했다.

이와 함께 실질적 교육을 통해 제2의 인생에 대한 구체적 설계와 새로운 비전을 가질 수 있도록 지원하고, 네트워킹과 액티비티 공급을 통해 취미생활 및 봉사활동 기회도 마련했다.

더불어 변화하는 세상 속 디지털라이프에 도움을 주는 교육을 공급해 시니어의 디지털 친화도 향상을 이끌어내고, 교육뿐만 아니라 시니어 라이프스타일의 전반적인 지원을 통해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두희 베테랑소사이어티 대표는 "우리 회사의 강점은 창업자의 마케팅 연구력을 바탕으로 이뤄진 시니어 전문 연구, 조사, 데이터 분석 기반의 시니어 특화 콘텐츠라는 점에 있다"며 "전현직 교수, 전문직 등 각 분야의 전문가가 직접 강의하는 교육 시장 내 최고 품질의 교육 프로그램을 갖췄고 시니어의 삶의 질 향상과 직결되는 자아실현과 시니어 생활의 질적 향상, 경제활동에 도움이 되는 자기계발형 교육도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베테랑소사이어티는 고려대학교 크림슨창업지원단의 '실험실특화 초기창업패키지 추가모집 사업'을 통해 사업화 자금 및 창업 컨설팅, 홍보 마케팅 등을 6개월 간 지원받고 있는 중이다.

 

▲ 베테랑소사이어티 로고


내달부터는 대기업 퇴직 임원, 중소기업 대표 등 전문 시니어를 주요 대상으로 성공을 거둔 오프라인 교육 프로그램 '위 스쿨(WE School)'의 경험을 바탕으로 교육 프로그램을 일반 시니어들에게 확대해 제공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홈페이지 리뉴얼 및 과목 제작 등 인프라와 교육 프로그램을 종합적으로 개발 중이다. 이와 함께 '베소클럽(Veso Club) 커뮤니티 사업'을 필두로 다수의 VOD 및 실시간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을 내달 개강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발할라 서바이벌’ 신규 스테이지 개방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핵앤슬래시 로그라이크 게임 ‘발할라 서바이벌(VALHALLA SURVIVAL)’에서 7챕터 니플헤임 북부 지역과 보스 레이드 무력화 시스템 등을 추가했다고 10일 밝혔다. 신규 7챕터 잊혀진 안개의 땅, 니플헤임 북부는 스테이지 7-16부터 7-30까지로, 한층 강력해진 적과 새로운

2

롯데마트, ‘초(超)신선 페스타’ 돌입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마트는 오는 11일부터 17일까지 ‘초신선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추석을 앞두고 고객 수요가 집중되는 사과·배 물가 안정에 나선다. 최근 제철 햇사과 ‘홍로’는 이상 기후에 따른 출하 지연과 앞선 여름 품종의 가격 강세 여파가 이어지며, 8월 기준 평년 대비 30% 이상 높은 시세가 형성됐다. 이에 더해 사과

3

롯데온, 예비맘 위해 쏜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온이 예비 엄마를 위한 ‘퍼스트맘 박스’ 응모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임산부들에게 인기 많은 튼살 케어 제품부터 탈모 샴푸까지 약 15만원 상당의 상품을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올해와 내년 출산 예정인 임산부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오는 21일까지 기간 중 매일 1회 응모할 수 있다. 매일 롯데온에 접속해 응모할수록 당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