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가벼운 여름을 위한 디저트 ‘오트 한 모’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8-02 11:01:15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무더운 여름에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디저트 ‘오트 한 모’를 3일(목) 출시한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디저트 경험을 선사하고자 투썸만의 디저트 노하우를 담아 새롭게 선보이는 유형인 푸딩 스타일의 이번 신제품을 준비했다. 

 

▲ 투썸플레이스, 가벼운 여름을 위한 디저트 ‘오트 한 모’ 출시[사진=투썸플레이스]

투썸에서 처음 선보이는 스타일의 ‘오트 한 모’는 이탈리아의 여름 디저트 판나코타(Panna Cotta)에서 영감을 받아 부드럽고 담백한 맛에 한국적인 느낌을 더한 디저트다. 

 

오리지널 판나코타는 크림, 설탕, 우유, 젤라틴 등을 넣어 부드러운 식감을 즐기는 여름 디저트라면, 투썸의 오트 한 모는 대체유로 사랑받고 있는 ‘오틀리’ 브랜드의 귀리 음료를 넣어 보다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깔끔하고 담백한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취향에 따라 함께 제공되는 꿀을 뿌려 먹으면 한층 달콤하게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사각 두부 모양을 닮은 귀여운 디자인으로 먹는 즐거움뿐 아니라 시각적인 재미도 더했다. 깔끔 담백한 맛에 어울리는 새하얀 사각형 외관에는 두부틀의 물결 무늬가 적용됐고, 나무 무늬가 인쇄된 케이크 받침과 한글 로고로 위트를 더해 마치 실제 두부를 연상하는 레트로 감성을 완성했다.

한편, 투썸플레이스는 이번 여름 폭신하고 촉촉한 프리미엄 다쿠아즈 시트가 매력적인 ‘빅토리아 다쿠아즈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를 조각 케이크로 확대 출시한다. 시트와 가나슈 생크림이 겹겹이 쌓인 기존의 홈메이드 스타일 디자인은 물론 고급스러운 가나슈 생크림과 초코칩 헤이즐넛 페이틴이 어우러져 진한 초콜릿 풍미와 부드러운 식감을 즐길 수 있다. 과일 토핑에 따라 딸기와 베리의 2종류로 출시된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이번 여름 시원한 빙수와 아이스크림에 이어 가볍고 부드러운 휴식 시간을 선사하고자 새로운 디저트를 준비했다”며, “폭염과 열대야로 무더위에 지친 고객분들이 유쾌한 디자인과 깔끔 담백한 맛의 오트 한 모와 함께 재충전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난소암 하이펙 치료 효과, 혈액검사로 미리 예측 가능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서울아산병원 연구팀이 혈액검사만으로 난소암 환자의 하이펙(HIPEC) 치료 효과를 예측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냈다. 서울아산병원 산부인과 조현웅 교수팀은 3·4기 난소암 환자 213명을 분석한 결과, 항암치료 반응이 낮은 환자군에서 하이펙을 시행할 경우 재발 위험이 58%, 사망 위험이 71% 감소했다고 밝혔다. 연구팀은 항암 과정

2

노스페이스, 청송 아이스클라이밍 월드컵 15년 연속 후원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가 '2026 UIAA 청송 아이스클라이밍 월드컵'을 공식 후원한다. 2011년 첫 대회부터 단 한 차례도 빠지지 않고 지원하며 15년째 장기 파트너십을 이어가고 있다. 대회는 내년 1월 10~11일 경북 청송 주왕산면 얼음골에서 열리며, 국제산악연맹(UIAA)과 대한산악연맹이 공동 주최한다.

3

'전현무계획', '펀덱스 어워드' 데이터PD 상 수상..."전국 맛집 사장님들께 감사"
[메가경제=김지호 기자]‘전현무계획’이 ‘2025 펀덱스 어워드’에서 올해 신설된 ‘펀덱스 데이터PD 상’을 처음으로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2024년 2월 16일 첫 방송된 ‘전현무계획’(MBN·채널S·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은 현재 시즌3를 인기리에 방영 중이며, 지금까지 총 72개 지역의 길바닥을 휩쓰는 ‘먹트립’으로 시청자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