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 150만원 '프리미엄 소금' 추석 선물세트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9-12 11:13:36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갤러리아백화점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프리미엄 소금 세트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클레오파트라 소금세트'는 이집트 사하라 사막의 시와 오아시스에서 채굴되는 프리미엄 소금이다.
 

▲ [사진=한화갤러리아]

 

이 소금은 오염으로부터 차단된 청정 자연에서 채굴되어 불순물이 섞이지 않고 투명한 것이 특징으로 알려졌다. '이조공예'의 자개함과 최현대 도예공의 도자기, '민작소'의 램프를 함께 구성해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가격은 150만원이다.

'솔트 인 다이아몬드'는 전라남도 신안군 도초도의 바닷물을 자연 증발시켜 최상급 입자만 선별해 만든 프리미엄 소금 브랜드다. 세트 상품은 천일염 굵은 소금 180g 2개와 30g 2개로 구성했다. 가격은 22만원이다.

이외에도 히말라야 산맥의 무공해 암염으로 구성된 ▲히말라야 핑크소금 세트와 해발 3700m 안데스 산맥에서 채굴된 ▲안데스 소금 3종 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요리에 풍미를 더하고 맛의 균형을 잡아주는 역할을 하는 것이 소금"이라며 "건강한 소금을 찾는 고객들의 수요에 맞춰 다채로운 세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갤러리아 '2023 추석 선물세트 본 판매'는 오는 28일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