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뉴어스, 10대 언론 선정 ‘2022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수상

이석호 / 기사승인 : 2023-02-21 11:16:04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리뉴어스는 국내 10대 언론이 선정한 '2022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에서 '업사이클링' 부문 우수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2022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은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주최·주관하고, 10대 언론사(메가경제, EPN, 하비엔, MHN스포츠, 소셜밸류, 스포츠W, 월드투데이, 문화뉴스, 한국건설경제, 디지털헬스케어미디어)와 이외 업체들의 후원으로 분야별 올해의 우수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 리뉴어스


이 상은 지난해 1월 1일부터 12월 20일까지 언론, 학계 등 각 분야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심사를 거쳐 수상자를 선정한다.

주최 측은 "2022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은 현명한 소비자들의 선호도를 바탕으로 신뢰할 수 있는 우수 브랜드의 안정성, 공신력, 서비스의 우수성 등 다양한 부분에서 상징성을 인정 받은 브랜드에게 수여된다"고 설명했다.

리뉴어스 관계자는 "2년 연속 수상을 통해 업사이클링 브랜드로서 환경에 대한 고민과 노력의 결실이 이번 수상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인정받게 되는 것 같아 감사한 마음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리뉴어스는 새로 출시된 'R-PET(버려지는 페트병으로 만든 원단)' 제품과 출시 예정인 사탕수수 텀블러 등 버려지는 자원·친환경 소재의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가치 있는 소비문화가 정착될 수 있게 친환경과 상생을 실천하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역사회와 더불어 성장할 수 있는 업사이클링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리뉴어스는 이번 수상을 통해 브랜드 가치 향상 및 소비자 만족도 상승, 공정성 및 신뢰도 향상,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가치 실현, 브랜드 경쟁력 강화 등에 도움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업계 최초 AI 주문 기능 도입”... 꽃파는총각, 홈페이지 리뉴얼 및 오픈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꽃배달 전문 브랜드 꽃파는총각(플라시스템)이 국내 꽃배달 업계 최초로 AI 주문 기술을 도입하고,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리뉴얼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도입된 AI 주문 기술은 고객이 청첩장이나 부고장의 이미지를 업로드하거나 URL을 전송하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내용을 분석·인식해 상황에 맞는 상품을 추천하는 시스템이다.

2

코레일, 용산국제업무지구 ‘국제 친환경인증(LEED)’ 업무협약 체결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철도공사(코레일)가 지난 6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엔젤레스에서 ‘미국 그린빌딩협회(이하 USGBC)’와 용산국제업무지구의 지역단위 친환경인증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USGBC는 186개국에서 활용되는 친환경 평가인증 체계인 ‘LEED’를 주관하는 글로벌 인증 기관이다. LEED는 건물이나 도시·지역단위로 부여

3

국가철도공단, 탄소중립 실현 위한 ‘SBTi 인증 본격 추진’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국가철도공단은 글로벌 기준에 부합하는 탄소배출 관리체계를 선제적으로 구축하기 위해 ‘과학기반 감축목표 이니셔티브(SBTi)’ 인증을 본격 추진한다고 7일 밝혔다. SBTi(Science Based Targets initiative)는 기업이 과학적으로 검증된 온실가스 감축목표를 설정하고 이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글로벌 이니셔티브(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