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박투어4' 장동민 "최다독박은 양머리 통째 조리한 '코이든 바스' 먹기"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8-24 20:24:22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독박즈’가 양의 머리를 통째로 조리해 나오는 ‘코이든 바스’ 먹기를 ‘최다 독박자’ 벌칙으로 정해 또 한 번 ‘충격 먹방’에 도전한다. 

 

▲'독박투어4'. [사진=채널S, SK브로드밴드]

 

23일(오늘) 밤 9시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4’(채널S, 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13회에서는 카자흐스탄 알마티로 떠난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세계에서 가장 긴 케이블카를 타고 ‘중앙아시아의 알프스’로 불리는 침블락 정상을 향해 가는 여정이 펼쳐진다. 

 

이날 ‘독박즈’는 알마티의 상징이자 만년설로 유명한 침블락 투어에 나선다. 침블락 정상까지 가기 위해서는 총 세 번의 케이블카와 리프트를 타야 하는데, 첫 번째 케이블카에 탑승한 이들은 “경치가 진짜 예술이다. 알프스랑 비슷해~”라며 대자연을 눈에 담는다. 이어 ‘최다 독박자’ 벌칙에 대한 이야기도 나누는데, 장동민은 “전에 내가 소머리수육을 해줬던 것처럼, 이곳에도 ‘양 머리 수육’이 있다고 한다”며 “이번 ‘최다 독박자’ 벌칙으로 양의 머리 피부부터 뇌, 눈 등을 삶아서 코스로 먹는 ‘코이든 바스’ 먹기 어때?”라고 제안한다. 굼벵이, 발롯, 마오지단을 능가하는 ‘충격 먹방’ 벌칙에 ‘독박즈’는 모두 “설마 나는 안 걸리겠지~”라며 “좋다”고 외친다. 

 

잠시 후, ‘독박즈’는 두 번의 환승을 거쳐, 마지막 케이블카에 탄다. 하지만 홍인규는 “이게 말로만 듣던 고산병인가? 생각보다 어지럽다”며 고통스러워하고, 김대희 또한 “여기서 더 올라간다고?”라며 두통을 호소한다. 반면 김준호는 “여기서 쓰러지면 1독 적립이다!”라고 정신무장에 들어가고, 김대희는 “셋 셀 동안 못 일어나도 1독 추가다!”라면서 “무조건 한다!”는 ‘독박 정신’을 강조해 웃음을 안긴다. 

 

과연 세계에서 가장 긴 케이블카를 타고 침블락 정상으로 향한 ‘독박즈’가 어떤 절경을 마주해 ‘인생샷’을 남길지는 23일(오늘) 밤 9시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4’ 13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GS25 ‘에드워드 리 김치전 스낵’, 표절 논란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야심 차게 선보인 ‘에드워드 리 김치전 스낵’이 출시 직후 더담믐의 ‘김칩스’를 표절했다는 의혹에 휩싸이며 논란이 일고 있다.자금력과 유통망을 갖춘 대기업의 전형적인 ‘미투(Me-too)’ 상술로 스타트업이 심각한 피해를 입고 있다는 지적이 나오면서 적잖은 파장이 예상된다.20일 업계에 따르면

2

엔씨소프트, '아이온2' 불법 프로그램 이용자 2차 법적 대응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엔씨소프트는 20일 서울 강남경찰서에 불법 프로그램(매크로)을 사용한 아이온2 이용자 7인에 대한 고소장을 제출했다고 밝혔다. 지난 2025년 12월 12일 불법 매크로 프로그램 이용자 5인에 대한 형사 고소에 이어 두 번째 법적 대응이다. 엔씨소프트는 피고소인 7명이 아이온2에서 허용하지 않는 불법 프로그램을 반복적으로 사용하며

3

스마일게이트, ‘타이베이 게임쇼 2026’ 참가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글로벌 게임 플랫폼 스토브가 오는 29일부터 2월 1일까지 대만 타이베이 난강 잔란관에서 열리는 ‘타이베이 게임쇼(Taipei Game Show) 2026’에 참가한다고 20일 밝혔다. 타이베이 게임쇼는 지난 2003년부터 매년 개최돼 온 아시아 태평양 지역 대표 종합 게임 행사로, 매년 35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