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아일로, 카카오 선물하기 이너뷰티 콜라겐 브랜드 '1위' 등극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7-03 14:46:14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동아제약(대표이사 백상환)은 이너뷰티 브랜드 아일로가 카카오 선물하기 이너뷰티 콜라겐 브랜드 중 판매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아일로는 입점 이후 지난 5월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최다 판매를 기록했다. 고급스러운 오간자 포장 방식과 시즌마다 스페셜 굿즈를 선보이며 프리미엄 선물을 찾는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었다. 

 

▲ 동아제약 아일로, 카카오 선물하기 이너뷰티 콜라겐 브랜드 '1위' 등극

이너뷰티 시장 경쟁이 치열한 가운데 특별한 모델이나 TV광고 없이도 제품력과 선물로서의 가치를 알리는 데 집중하며, 지난해 동기 대비 매출이 420% 성장했다.

아일로 타입1 콜라겐 비오틴 앰플은 타입1 콜라겐 3,000 mg과 엘라스틴, 비오틴 등을 함유했으며 산뜻한 오렌지 맛의 액상 타입으로 간편한 섭취가 가능하다.

아일로는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카카오 선물하기 채널에서 특별한 여름 에디션을 준비했다.

아일로 타입1콜라겐 비오틴 앰플 30일분 구매 시 핑크&화이트 컬러의 조화로운 색감과 스트라이프 패턴이 특징인 비치타월을 제공한다.

비치타월은 견고한 짜임으로 탄탄한 내구성과 유럽 친환경 섬유 품질 인증인 오코텍스 인증을 받아 민감한 피부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여름 시즌 활동도 높은 아이템으로 수영장과 피크닉과 같은 야외활동에서는 비치타월 또는 담요로, 실내에서는 장식용 베드 스프레드로 활용 가능하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아일로 콜라겐과 비치타월 굿즈를 통해 소중한 사람들의 여름을 특별하게 챙기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아일로는 고객들의 아름다운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비맥주 카스, 대한축구협회 공식 파트너 계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비맥주의 대표 브랜드 '카스(Cass)'가 대한축구협회(KFA)와 공식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 15일 오비맥주에 따르면 이번 계약으로 카스는 향후 6년간 KFA 공식 주류 파트너 지위를 갖게 된다. 카스는 KFA의 지식재산권(IP) 및 집합적 초상권을 활용할 수 있는 권리를 확보하고, 이를 기반으로 향후 예정된 주요

2

BAT로스만스, 환경 서포터즈 ‘플로깅 히어로즈’ 본격 활동 전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BAT로스만스의 환경 서포터즈 ‘플로깅 히어로즈’가 자원순환 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17일 서울 망원동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플로깅'과 '용기내 챌린지'를 결합해, 쓰레기를 줍는 동시에 쓰레기 발생 자체를 줄이는 자원순환 실천형 활동으로 기획됐다. 용

3

국제 e모빌리티엑스포 조직위원회, 2026 e모빌리티 혁신상 공모 개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국제 e모빌리티 엑스포 조직위원회는 '2026 국제 e모빌리티 혁신상 (IEVE 2026 Innovation Awards)' 공모를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혁신상은 전 세계 e모빌리티 산업의 미래를 선도할 혁신 기술과 제품·서비스를 발굴해 시상하는 프로그램으로, 국내외 기업·기관·개인 누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