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종, 20년만에 영화복귀... ‘피렌체’ 릴스 2000만 뷰 돌파로 증명한 존재감

전창민 기자 / 기사승인 : 2025-09-29 16:08:30
  • -
  • +
  • 인쇄
▲'노박인아시아' 인스타그램, 에스브이컴, 영화사 순수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배우 김민종이 주연한 영화 ‘피렌체’ 릴스영상이 2천만 뷰를 돌파하며 그의 변함없는 존재감을 입증했다.


영상에는 김민종이 피렌체 거리를 거니는 장면이 담겼다. 정장을 입은 채 고뇌를 드러내는 김민종의 표정은 깊은 인상을 남기며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연출을 맡은 이창열 감독은 "김민종의 또 다른 면모를 발견했다. 연기자로서 새로운 변화를 확인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김민종의 '피렌체'로 20여년만에 영화로 복귀한다. 이번 작품에서 한층 성숙하고 묵직한 연기로 새로운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영화 '피렌체'는 단테가 살았던 삶과 같은 맥락으로 반추되는 주인공의 여정을 그리며 삶의 본질과 의미를 되묻는 깊은 이야기를 담았다. 삶의 중턱에 선 주인공을 통해 본질을 잊은 이들에게 쉼표 같은 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그대 어이가리'로 해외영화제에서 56개 상을 휩쓴 이창열 감독의 네 번째 영화 ‘피렌체’는 김민종, 예지원의 열연과 이탈리아 올 로케이션 촬영으로 완성됐다. 여기에 튀르키예 국민 배우이자 이탈리아에서도 활동 중인 세라 일마즈(Serra Yilmaz)가 특별 출연해 작품의 무게감을 더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백화점, 마카오 최대 리조트와 맞손…VIP 서비스 협력 강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백화점이 VIP 서비스 차별화를 위한 글로벌 제휴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 일본·태국·대만·싱가포르의 대표 기업들과 제휴를 맺은데 이어, 이번에는 마카오 대표 리조트와도 공동 마케팅에 나서는 것이다. 29일 현대백화점에 따르면 마카오 대표 리조트 운영 기업인 ‘샌즈 차이나(Sands China)’와 양사간 VIP 서비스 제휴를

2

무신사, 라코스테와 협업한 '무신사 에디션' 컬렉션 흥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무신사는 지난 23일 라코스테 협업 컬렉션을 ‘무신사 에디션’으로 단독 발매했다고 29일 밝혔다. 무신사 에디션은 브랜드, 아티스트, 크리에이터 등과 협업해 무신사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는 상품 라인업이다. 무신사와 라코스테의 협업은 이번이 두 번째다. 지난해 9월 국내 패션 기업으로는 최초로 라코스테와 협업한 무신사 에디션이 큰 호응

3

현대모비스, K-車반도체산업 육성 박차...국내 20여개 기업 '동맹'
[메가경제=정호 기자] 국내 차량용 반도체 경쟁력 강화와 생태계 확장을 위해 현대모비스 주도로 20여개 기업과 연구기관이 힘을 합친다. 이른바 민간형 ‘K-車반도체’ 협력의 첫 사례로, 핵심 반도체 국산화와 함께 국내 차량용 반도체 산업 육성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현대모비스는 29일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호텔에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