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마신다 생수 '몽드셀렉션 에디션' 출시 기념 행사 진행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9-08 16:24:10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기자] 동아오츠카(대표이사 조익성 사장)는 7일 서울 동대문구 동아오츠카 서울사무소 잔디광장에서 생수 브랜드 ‘마신다(Masinda)’가 2023 벨기에 몽드셀렉션 금상 수상을 기념하여 ‘몽드셀렉션 에디션’ 발매 행사를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마신다 생수 ‘몽드셀렉션 에디션’은 기존 디자인에서 몽드셀렉션 특유의 금상 마크를 반영한 디자인으로 리뉴얼했다. 

 

▲동아오츠카가 마신다 생수 '몽드셀렉션 에디션' 출시 기념 행사를 진행했다[사진=동아오츠카]

또한, 동아오츠카는 마신다에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를 담아 이번 수상을 기념하며 경품 추첨 프로모션인 ‘마신다 고객 감사제’를 진행한다.

8월 21일부터 9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네이버 찜회원을 대상으로 마신다 1년 정기 구독권을 매주 2명을 추첨하여 총 12명, 탄산수 라인바싸(Rein Wasser) 1박스를 매주 10명을 추첨하여 총 60명에게 증정한다.

동아오츠카의 생수 브랜드 ‘마신다(Masinda)’는 지난 7월 2023 벨기에 몽드셀렉션 최고 금상 수상의 영예를 안은 바 있다.

몽드셀렉션은 1961년 벨기에에서 창립된 소비재 품질 평가 기관으로 주류 및 식품, 화장품, 생활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에 대한 품질을 검증하고 상을 수여한다. 영국 IWSC, 미국 SFWSC와 함께 세계 3대 식품/주류 품평회 중 하나로 손꼽힌다.

과학자와 전문가, 영양 컨설턴트, 물 소믈리에 등 권위있는 전문가 80여명으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엄격한 심사를 통해 수상제품을 선정한다.

생수 평가기준은 미각, 후각 시각적 평가는 물론 포장과 성분 분석 등의 항목으로 이루어지며, 동아오츠카 마신다는 평균점수 90점 이상을 획득해 최고 금상을 수상했다.

한편, 2008년 출시한 생수 ‘마신다’는 속리산국립공원을 수원지로, 속리산 청정지역 해발 350m의 화강암층에서 끌어올린 천연 암반수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국가철도공단, 노반·건축 분야 공단-협력사 ‘신년간담회’ 개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국가철도공단 건설본부는 2026년 철도건설 사업추진 방향을 공유하고, 현장의 안전 강화 및 청렴한 입찰문화 확산을 위해 ‘공단-협력사 신년간담회’를 4일 공단 본사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노반, 건축 분야의 시공 및 엔지니어링 협력사 관계자 등 약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현장 스마트 안전관리 확대, 건설사업관리

2

하남돼지집, 서울역에서 '상권 맞춤 디자인' 매장 선보여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프리미엄 삼겹살 전문점 하남돼지집(대표 장보환)이 서울역 동자동에 매장을 오픈하며, '상권별 맞춤 디자인' 전략을 본격화했다. 이번 서울역점은 지역 특성과 고객층에 따라 공간을 다르게 설계하는 하남돼지집의 새로운 비전을 보여주는 상징적인 매장이다. 서울역점의 가장 큰 특징은 '오피스 상권에 맞춘 디자인'

3

넥센타이어, 지난해 매출 3조1896억…전년 대비 12% 증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넥센타이어는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 3조1896억 원, 영업이익 1703억 원을 기록했다. 매출은 전년 대비 12% 증가하며 5년 연속 사상 최대치를 경신했다. 지난 2019년 연 매출 2조 원을 처음 돌파한 이후 6년 만에 3조 원을 넘어섰다. 유럽공장 2단계 증설 물량이 본격 반영되며 외형 성장을 이끌었다는 평가다. 신차용(OE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