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마켓렌탈, 10대 언론 선정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렌탈사업 부문 수상

이석호 / 기사승인 : 2023-02-21 17:07:28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비즈마켓렌탈은 국내 10대 언론이 선정한 '2022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에서 '렌탈사업 부문 우수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 비즈마켓렌탈

 

2022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은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주최·주관하고, 10대 언론사(메가경제, EPN, 하비엔, MHN스포츠, 소셜밸류, 스포츠W, 월드투데이, 문화뉴스, 한국건설경제, 디지털헬스케어미디어)와 이외 업체들의 후원으로 분야별 올해의 우수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이 상은 지난해 1월 1일부터 12월 20일까지 언론, 학계 등 각 분야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심사를 거쳐 수상자를 선정한다.


아시아브랜드연구소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선호도를 바탕으로 신뢰할 수 있는 우수 브랜드의 안정성·공신력 등 다양한 부분에서 상징성을 인정받은 브랜드가 최종 선정된다"고 설명했다.

우수 브랜드로 선정된 비즈마켓렌탈은 지난 2018년 12월 설립된 기업으로, 700여 개의 기업고객을 대상으로 임직원복지몰, 판촉솔루션, 산업재(MRO) 공급업을 비즈니스 플랫폼을 통해 11년간 진행해 온 비즈마켓을 모회사로 두고 있다.

비즈마켓렌탈 관계자는 "비즈마켓렌탈은 일반인들이 렌탈을 생각하지 않고 있는 블루오션 분야를 찾아 고객을 발굴하고 고객이 필요로 하는 렌탈솔루션을 만들어 제공하는 것으로 사업방향을 잡았다"고 말했다.

이어 "온라인 플랫폼 렌탈드림을 개편하고 특허 출원한 세이빙렌탈 오픈 등을 통해 렌탈 개척자의 이미지를 더욱 견고하게 다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우수 브랜드 선정으로 비즈마켓렌탈은 ▲ 브랜드 가치 향상 및 소비자 만족도 상승 ▲ 공정성 및 신뢰도 향상 ▲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가치 실현 ▲ 브랜드 경쟁력 강화 등에 도움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T, 3분기 영업익 5382억원...전년비 16.0%↑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는 연결기준 3분기 매출 7조1267억원, 영업이익 5382억원을 기록했다고 7일 밝혔다.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7.1%, 영업이익은 16.0% 증가한 수치다. 별도기준 매출은 5조190억원, 영업이익은 3409억원을 달성했다. 무선 사업 매출은 4.0% 증가한 1조896억원을 기록했다. 무선 서비스 매출은 1조7336억원으로

2

NH투자증권, ‘파두 사태’ 집단소송 피소…매매 일시 정지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한국거래소가 NH투자증권의 주식 거래를 일시 정지했다. NH투자증권이 지난해 파두의 상장을 주관하는 과정에서 증권신고서와 투자설명서에 허위 사실을 기재했다는 의혹이 제기되며, 투자자들이 집단소송을 제기한 것이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인다. 거래소는 이날 오전 7시 58분부터 9시 30분까지 NH투자증권의 주권 매매를 정지한다고 공시

3

LF, 백과 슈즈에 번진 레오파드 열풍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가방과 신발을 중심으로 레오파드 패턴이 물들고 있다. LF는 올겨울 레오파드 패턴의 잡화 제품 판매가 상승하며, 트렌드 아이템으로 떠올랐다고 7일 밝혔다. 존재감이 지나치게 강조된다는 이유로 대중적 선호도가 낮았던 레오파드가 범용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작은 면적만으로도 전체적인 분위기를 손쉽게 바꿀 수 있는 가방과 신발 등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