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신작 ‘P의 거짓’ 인게임 영상 첫 공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11-09 17:28:48
  • -
  • +
  • 인쇄
어둡고 차가운 분위기와 특유의 전투 방식 표현

네오위즈는 자사 라운드8 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신작 ‘P의 거짓’의 인게임 영상을 최초로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P의 거짓은 19세기 말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잔혹 동화 액션 게임이다. 고전 ‘피노키오’를 성인 잔혹극으로 각색한 것으로, 주인공이 인간의 되기 위한 여정을 떠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 P의 거짓 인게임 영상 공개 이미지 [네오위즈 제공]

 

공개된 영상은 2분 30초 분량으로 게임의 어둡고 차가운 분위기를 사실적으로 구현했다. 비극적으로 변해버린 기차역과 광장, 거리 등 폐허가 되어버린 도시 ‘크라트’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영상 중반부에는 부위별 조합을 통해 만들어 낸 다양한 무기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주인공 피노키오의 팔을 개조해 사용하는 강력한 스킬과 카운터 공격 등 액션 장면은 P의 거짓이 추구하는 전투 방향성을 담아내고 있다.

지난 5월 첫 트레일러 영상과 함께 개발 소식을 알리며 게이머들의 큰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는 P의 거짓은 글로벌 동시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이다.

P의 거짓은 콘솔과 PC 플랫폼으로 서비스 예정이다. ‘로스트아크’ 전투를 총괄했던 최지원 메인 디렉터와 ‘킹덤 언더 파이어’, ‘블레스 언리쉬드’를 담당했던 노창규 아트 디렉터 등이 주요 개발진으로 참여하고 있다.

오는 11월 19일 '지스타 컨퍼런스 X 인벤 게임 컨퍼런스’에 최지원 메인 디렉터가 연사로 참여해 P의 거짓 게임에 대해 더 자세한 내용을 공개할 예정이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김영섭 KT 대표 "전 고객 대상 무료 유심 교체 보상 진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가 전체 가입자 대상 무단 소액결제 및 불법 소형 기지국(펨토셀) 접속 사고 보상을 위해 전체 가입자 대상으로 무료 유심 교체를 진행한다. 김영섭 KT 대표는 29일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과방위) 종합감사에 증인으로 출석해 이같이 밝혔다. 그는 "전 고객 대상 유심을 교체할 수 있도록 준비를 하고 있다&qu

2

NS홈쇼핑, 제20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 참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NS홈쇼핑이 오는 11월 1일(토)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5 푸드위크코리아 (제20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에 참가해 협력사를 위한 전시 부스를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서울국제식품산업전’은 농림축산식품부, 한국식품연구원, 한국농업기술진흥원, 한국식품콜드체인협회, 서울시, 강남구 등이 후원하고 코엑스가 주최하는

3

김상현 롯데쇼핑 부회장 "디지털 전환은 고객 경험 혁신 도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김상현 롯데그룹 유통 총괄대표 부회장은 29일 “디지털 전환은 기술이 아니라 고객 경험을 새롭게 설계하는 과정”이라고 말했다.김 부회장은 29일 경주 예술의전당에서 열린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최고경영자(CEO) 서밋 ‘디지털 전환과 전자상거래 효율화’ 세션 발표에서 이같이 밝혔다. 그는 “아시아 소비자들이 국경을 넘어 다양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