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김형규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한국생산성본부의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자사 제품이 소주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고객 만족도 ▲기대수준 ▲인지품질 ▲인지가치 ▲고객 충성도 등의 평가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업계 1위를 차지했다.
![]() |
▲ 롯데칠성음료가 NCSI(고객만족지수) 음료, 소주부문 1위 기업에 선정됐다 [사진=롯데칠성음료] |
앞서 이 회사는 2006년 소주 '처음처럼'을 출시했다. 이어 지난해 9월에는 무설탕 소주 '처음처럼 새로'를 내놓았다.
이외에도 롯데칠성음료는 국가고객만족도 조사 음료 부문에서 올해까지 11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