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원, 샴푸 모델로 재계약 성사...5월 합동 콘서트 예고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4-03 09:26:43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트로트 가수 이대원이 스테미코리아의 뷰티 브랜드 ‘닥터시스’ 샴푸 출시와 함께 광고 재계약을 체결했다.

 

▲ 이대원이 샴푸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 [사진=스테미코리아 제공]

이대원은 최근 샴푸를 출시한 ‘닥터시스’와 2년 연속 광고 모델로 인연을 이어가게 됐으며, 앞으로도 닥터시스와 다양한 홍보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이대원의 소속사 가한콘텐츠미디어 측은 “최근 종영한 ‘미스터트롯2’와 ‘피지컬:100’에서 이대원이 180도 다른 매력을 보여줬는데, ‘닥터시스’의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기여했다는 평을 받아서 이번에 재계약을 맺게 됐다”고 밝혔다.

실제로 이대원은 최근 종영한 ‘미스터트롯2’에서 섹시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를 선보여 트로트 가수로 여심을 뜨겁게 달궜다. 또한 넷플릭스 ‘피지컬: 100’에도 출연해 AFC 챔피언으로서 거친 매력을 발산, 전세계 팬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미스터트롯2’ 종영 후에는 서울패션위크 등 다양한 행사에 초대받는 등 종횡무진하고 있다.

나아가 이대원은 5월 6일과 7일 광명AK플라자에서 ‘달려라 트롯열차’라는 타이틀로 합동 콘서트도 펼친다. 성리-최정훈-강설민-승국이와 함께 ‘트롯S맨’을 결성해 공연에 나서는 것.

이대원의 소속사 측은 “이대원 등 5인의 트로트 가수가 승무원 콘셉트로 ‘트롯열차’ 탑승을 원하는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다시 볼 수 없는 트롯S맨의 조합을 기대해 달라”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어부산, 하계 성수기 맞아 일본·동남아 부정기편 확대…부산·인천 하늘길 넓힌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부산이 하계 성수기를 앞두고 부정기 노선 운항을 확대하며 노선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에어부산은 올 하계 시즌을 맞아 부산발 일본 소도시 노선과 인천발 중·단거리 해외 노선을 중심으로 총 4개 부정기편을 운항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운항은 부산발 시즈오카 다카마쓰와 인천발 홍콩 치앙마이 노선으로, 지역 수요 확대와 신규 노선

2

LG전자, 1000억원 규모 자사주 매입…"주주가치 제고"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전자가 창사 이후 첫 주주가치 제고 목적의 자기주식(자사주) 매입에 나선다. 주주 배당은 직전 년도 대비 35% 이상 늘린다. 중장기 관점에서 사업 포트폴리오 고도화를 통한 기업가치 제고 노력을 이어가는 동시에 앞서 발표한 주주환원 계획을 이행하며 단기적 주주가치 제고에도 속도를 낸다. LG전자는 이사회 결의를 거쳐 총 1000

3

맘스터치, '부당이득금 반환' 대법원 최종 승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맘스터치 가맹본부가 일부 가맹점주들이 제기한 ‘부당이득금 반환 청구소송’ 상고심에서 최종 승소했다. 29일 맘스터치 가맹본부에 따르면 대법원 민사2부(주심 권영준 대법관)는 이날 일부 가맹점주들이 가맹본부를 상대로 제기한 부당이득금 반환 청구소송 상고심에서 원심 판결을 확정하고 가맹본부의 손을 들어줬다. 이번 판결로 가맹본부가 가맹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