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연애', 13일(오늘) 최종 선택! '초절정 인기녀' 다교의 마음은?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6-13 09:19:25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국내 최초 女-女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너의 연애’가 대망의 ‘최종 선택’에 돌입한다. 

 

▲'너의 연애' 방송 장면. [사진=웨이브]

 

13일(오늘) 공개되는 웨이브(Wavve) 오리지널 ‘너의 연애’에서는 ‘투게더(ToGetHer) 하우스’에 입주한 출연진들이 일주일의 일정 중 마지막 밤을 보내며 더욱 혼란에 빠지는 모습과 함께, 이들의 ‘최종 선택’ 결과가 모두 공개된다. 

 

앞서 미랑과 다교는 둘만의 오붓한 데이트를 진행, ‘연애 고사’를 통해 스킨십 선호도와 설렘 포인트를 공유하며 더욱 가까워지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서로의 얼굴에 팩을 해준 뒤, 같은 침대에서 잠을 청하고 눈을 뜨는 현장이 펼쳐져 설렘 지수를 급상승시켰다. 

 

또 마지막 1:1 데이트 상대를 선택한 출연진들이 솔직한 고백에 나서면서, ‘투게더 하우스’는 감정의 소용돌이에 휩싸였다. 서연은 다교와의 1:1 데이트에서 그동안 다교를 좋아했던 마음을 뒤늦게 고백하는가 하면, 민우에게 ‘직진 대시’를 받고 있던 희영 또한 다교에게 막판 스퍼트의 ‘흔들기’에 돌입하는 등, 최종 선택을 코앞에 둔 상황에서 다교가 ‘초절정 인기녀’에 등극하며 흥미를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특히 굳건한 러브라인을 유지해오던 미랑X다교의 관계에 다른 변수가 등장해 막바지 감정의 흐름이 더욱 중요해진 가운데, 13일(오늘) 공개되는 ‘너의 연애’ 13회, 14회에서는 마지막 날 밤을 맞아 역대급 폭풍이 몰아친 ‘투게더하우스’의 러브라인이 펼쳐진다. 

 

최종 선택 전, 출연자 8인은 자신의 마음을 담은 ‘선물’을 준비해 보여준다. 이때 서연은 자신의 탄생석이자 ‘열정적인 애정’이라는 의미를 지닌 ‘루비’ 팔찌를, 다교는 자기 것과 똑같은 ‘커플템’ 목도리와 장갑을 내놓고, 희영은 앞으로의 추억을 함께 담고 싶은 포토 앨범을 꺼내보이며 특별한 의미를 부여한다. 

 

과연 출연자들이 정성스레 준비한 선물이 누구에게로 향할지, 이들의 ‘최종 선택’과 리얼리티 예능 사상 최초의 ‘女-女 커플’ 탄생 여부는 13일(오늘) 공개되는 웨이브(Wavve) ‘너의 연애’ 13, 14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글로벌 리테일 기업으로서 파트너사와의 동반 성장을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전날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점 내 보틀벙커 비스트로에서 ‘2026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하고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파트너스 데이’는 빠르게 변화하는 유통 환경 속에서

2

나인하이어, HR 커뮤니티 '기고만장' 강연
[메가경제=정호 기자] 잡코리아 채용 관리 솔루션 나인하이어가 지난 5일 서울 상상플래닛에서 열린 '기고만장 원더랜드'에서 인사·HR 담당자 대상 채용 효율화 전략 강연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기고만장 원더랜드는 총 70여개 강연 세션을 비롯해 다양한 HR·인사·조직문화 인사이트를 교류하는 국내 최대 HR 커뮤니티 행사다. 나인하이어는

3

컬리,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 월 거래액 20억원 돌파
[메가경제=정호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가 론칭 11개월 만에 월 거래액 20억 원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컬리 큐레이터는 고객들이 좋은 콘텐츠를 만들고 채널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큐레이터는 컬리에서 판매 중인 상품의 제휴 링크를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해당 링크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