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연애', 13일(오늘) 최종 선택! '초절정 인기녀' 다교의 마음은?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6-13 09:19:25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국내 최초 女-女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너의 연애’가 대망의 ‘최종 선택’에 돌입한다. 

 

▲'너의 연애' 방송 장면. [사진=웨이브]

 

13일(오늘) 공개되는 웨이브(Wavve) 오리지널 ‘너의 연애’에서는 ‘투게더(ToGetHer) 하우스’에 입주한 출연진들이 일주일의 일정 중 마지막 밤을 보내며 더욱 혼란에 빠지는 모습과 함께, 이들의 ‘최종 선택’ 결과가 모두 공개된다. 

 

앞서 미랑과 다교는 둘만의 오붓한 데이트를 진행, ‘연애 고사’를 통해 스킨십 선호도와 설렘 포인트를 공유하며 더욱 가까워지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서로의 얼굴에 팩을 해준 뒤, 같은 침대에서 잠을 청하고 눈을 뜨는 현장이 펼쳐져 설렘 지수를 급상승시켰다. 

 

또 마지막 1:1 데이트 상대를 선택한 출연진들이 솔직한 고백에 나서면서, ‘투게더 하우스’는 감정의 소용돌이에 휩싸였다. 서연은 다교와의 1:1 데이트에서 그동안 다교를 좋아했던 마음을 뒤늦게 고백하는가 하면, 민우에게 ‘직진 대시’를 받고 있던 희영 또한 다교에게 막판 스퍼트의 ‘흔들기’에 돌입하는 등, 최종 선택을 코앞에 둔 상황에서 다교가 ‘초절정 인기녀’에 등극하며 흥미를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특히 굳건한 러브라인을 유지해오던 미랑X다교의 관계에 다른 변수가 등장해 막바지 감정의 흐름이 더욱 중요해진 가운데, 13일(오늘) 공개되는 ‘너의 연애’ 13회, 14회에서는 마지막 날 밤을 맞아 역대급 폭풍이 몰아친 ‘투게더하우스’의 러브라인이 펼쳐진다. 

 

최종 선택 전, 출연자 8인은 자신의 마음을 담은 ‘선물’을 준비해 보여준다. 이때 서연은 자신의 탄생석이자 ‘열정적인 애정’이라는 의미를 지닌 ‘루비’ 팔찌를, 다교는 자기 것과 똑같은 ‘커플템’ 목도리와 장갑을 내놓고, 희영은 앞으로의 추억을 함께 담고 싶은 포토 앨범을 꺼내보이며 특별한 의미를 부여한다. 

 

과연 출연자들이 정성스레 준비한 선물이 누구에게로 향할지, 이들의 ‘최종 선택’과 리얼리티 예능 사상 최초의 ‘女-女 커플’ 탄생 여부는 13일(오늘) 공개되는 웨이브(Wavve) ‘너의 연애’ 13, 14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병도 의원, ‘약자와의 동행’없는 서울시 미래교통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서울시가 ‘약자와의 동행’을 기치로 자율주행 서비스 확산을 추진하고 있지만, 정작 교통약자는 탑승조차 어려운 구조로 드러났다. 더불어민주당 한병도 의원(전북 익산시을, 국회 행정안전위원회)이 서울시로부터 제출받은 자료에 따르면, 2025년 9월 기준 서울시가 운행 중인 자율주행차 17대 중 휠체어 탑승이 가능한 차량은 6대(35.3

2

현대로템, 美 쉴드AI와 기술개발 업무협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현대로템이 방산 부문의 인공지능(AI) 기반 기술경쟁력을 강화한다. 현대로템은 지난 23일 경기 고양시 킨텍스(KINTEX)에서 열린 ‘2025 서울 국제 항공우주 및 방위산업 전시회(ADEX)’에서 미국의 AI 솔루션 업체인 ‘쉴드(Shield)AI’와 국방 AI 기반 다목적 드론 운용 기술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맺었다

3

현대해상, ‘아이마음 놀이터’ 건립·운영 MOU 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현대해상화재보험은 영등포구청, 사회적기업 코끼리공장, 사단법인 루트임팩트와 ‘어울숲 문화쉼터×아이마음 놀이터’ 건립 및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아이마음 놀이터’는 현대해상이 창립 70주년을 맞아 새롭게 추진하는 대표 사회공헌 프로젝트다. 지자체와 협력해 아동과 양육자를 위한 열린 커뮤니티 공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