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이런일이', 1세대 메이저리거 김선우 깜짝 출연 '무슨 일?'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6-19 08:04:38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SBS ‘와! 진짜? 세상에 이런일이’에 1세대 메이저리거 김선우가 깜짝 출연한다. 

 

▲'세상에 이런일이'. [사진=SBS]

 

19일(오늘) 밤 9시 방송하는 SBS ‘와진짜 세상에 이런일이’ 4회에서는 ‘진짜? 가짜? 특집’ 사연으로 ‘천연 곱슬머리’, ‘한 장 종이접기’, ‘하늘에서 온 1204호’, ‘최강 물수제비’란 제목의 이야기들이 공개되는 가운데, 1세대 코리안 메이저리거 김선우가 전격 출격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날 스튜디오 4MC 전현무, 백지영, 김호영, 수빈과 ‘게스트’로 함께 한 문희준은 ‘최강 물수제비’ 사연의 주인공인 김호겸 씨가 등장하자 진짜인지, 가짜인지를 구분해내기 위해 초집중한다. 래프팅 강사로 일하고 있다는 그는 강원도 동강에서 손님들과 래프팅 체험을 하다가 “물수제비를 한번 해보자”고 돌발 제안한다. 직후 놀라운 물수제비 실력을 뽐낸 그는 “좋은 돌로 물수제비를 하면 도강(강을 건너는 것)까지 가능하다”고 자신있게 밝힌다. 이를 들은 백지영은 “돌이 강 반대편까지 가는 게 말이 되냐”며 경악한다. 

 

과연 김호겸 씨가 물수제비로 70미터가 넘는 동강을 ‘도강’하는 데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그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고등학교 때 야구 선수로 뛰었다. 이게 (김)선우가 메이저리그에 있을 때 보내준 사인공”이라며 김선우와의 인연 및 그의 사인공을 자랑한다. 이에 제작진은 김선우를 만나 인터뷰를 요청하는데, 과연 ‘최강 물수제비’ 사연자 김호겸 씨와 김선우의 관계가 무엇인지, 그리고 김호겸 씨가 물수제비로 ‘도강’은 물론 제작진이 제시한 고난도 미션에 성공할 수 있을지에 폭풍 관심이 쏠린다. 

 

그런가 하면, 이날 스튜디오 출연진들은 ‘최강 곱슬머리’, ‘한 장 종이접기’, ‘1204호’, ‘최강 물수제비’ 사연이 모두 공개되자, 단 1개의 가짜 이야기를 찾기 위해 본격 추리에 돌입한다. 이때 백지영은 “눈물이 나는 감동 스토리인 ‘1204호’ 사연이 만약 가짜라면 제작진이 너무 나쁜 사람들인 것 같다”고 괴로워하고, 전현무는 “우리 제작진들, 원래 나쁜 애들이야”라고 받아쳐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대환장 케미 속, 스튜디오 출연진들은 ‘가짜’ 사연이 무엇인지 정답이 공개되자 단체로 ‘멘붕’을 호소한다. 그러면서도 전현무는 “사실 다 정답이었던 셈…”이라며 놀라운 사연을 모은 제작진에게 ‘리스펙’을 보낸다.

 

4MC 및 문희준을 충격에 몰아넣은 ‘진짜? 가짜? 특집’은 19일(오늘) 밤 9시 방송하는 SBS ‘와! 진짜? 세상에 이런일이’ 4회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성수1지구 조합 “재입찰 한다”
[메가경제=이준 기자] 하반기 서울 강북권 최대 재개발 사업인 성수전략정비구역1지구(이하 ‘성수1지구’) 조합이 재입찰을 실시한다고 이달 6일 밝혔다. 성수1지구 조합은 이달 4일 대의원 회의에서 ‘기존 입찰지침 유지’ 결정에도 불구하고 조합원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대승적으로 입찰지침을 변경, 다수의 건설사들이 입찰에 참여토록 할 방침이다. 조합의 재입찰

2

KT&G 상상마당, 전자음악 주제 전시 ‘전율’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KT&G는 상상마당 춘천 아트센터에서 오는 10월 19일까지 전자음악 장르의 전시회 ‘전율’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KT&G 상상마당 춘천은 관객들에게 다양한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음악을 주제로 한 전시회를 추진하고 있다. 올해에는 사운드 아티스트 4인의 작품이 공개됐으며, 전자음악 특유의

3

CJ CGV, 대학생 대외활동 ‘Campus Crew' 3기 성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 CGV는 대학생 대상 대외활동 프로그램인 ‘CGV Campus Crew(이하 ‘캠크루’)’ 3기 활동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5일 밝혔다. 캠크루는 CGV에 관심 있는 대학생을 선발해 운영하는 프로그램으로, 지난 2023년 1기를 시작으로 올해로 3기째 이어지고 있다. 올해는 총 19명이 선발돼 한 달간 활동에 나섰다. 특히 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