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주서치' 갈소원·이진우·차준호, 삼각관계 속 질투&신경전 대폭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7-04 09:34:49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남주서치’ 이진우-차준호가 갈소원과 깊어가는 ‘삼각관계’로 인해, 서로를 향한 질투를 ‘대폭발’한다. 

 

▲'남주서치'. [사진=웨이브]

 

4일(오늘) 웨이브(Wavve)에서 독점 공개되는 로맨스 드라마 ‘남주서치’ 3-4회에서는 강한대학교 영상학과 수업을 함께 들으며 ‘조별과제’를 시작하게 된 오설렘(갈소원)-선우연(이진우)-차주한(차준호)의 불꽃 튀는 삼각 로맨스 현장이 펼쳐진다. 

 

이와 관련 오설렘이 강한대학교 ‘남신’인 선우연, 차주한과 각각 ‘짜릿한 케미스트리’를 나누는 현장이 포착돼 절정의 도파민을 선사한다. 먼저 오설렘은 캠퍼스 안에서 뜻밖의 사건을 겪은 후 선우연에게 안긴 채 고개를 기대고 있어, 이를 목격한 차주한은 위기감 가득한 표정을 짓는다. 또 오설렘은 선우연과 함께 버스를 기다리던 중, 선우연의 어깨에 기댄 채 잠들어버려 선우연을 ‘심쿵’하게 만든다. 무엇보다 선우연은 어떤 상황에서도 오설렘에게 자신의 어깨를 선뜻 내주는 ‘오빠美’를 내뿜어, 차원이 다른 설렘 지수를 끌어올린다. 

 

차주한의 만만찮은 ‘반격’도 이어진다. 차주한은 오설렘과 대화를 나누던 중, 오설렘의 머리를 기습적으로 쓰다듬는 ‘플러킹 스틸’을 발휘한다. 더욱이 캠퍼스를 함께 걷다 넘어질 뻔한 오설렘의 어깨를 끌어안으며, 오설렘을 ‘멜로 눈빛’으로 바라보는 것. 오설렘X차주한의 몽글몽글한 모습을 눈앞에서 맞닥뜨린 선우연은 눈에서 ‘레이저’를 뿜어내며 질투를 가동하는가 하면, 룸메이트 사이인 선우연-차주한이 서로를 애써 무시하며 지나치는 ‘신경전’이 벌어지기도 한다. 과연 세 사람의 삼각관계가 어떻게 마무리될지에 시선이 집중된다. 

 

그런가 하면 4일(오늘) 공개되는 ‘남주서치’ 3-4회에서는 오설렘의 게임 속 전 남친인 닉네임 ‘타락엑스칼리’의 정체가 밝혀질 예정이라 흥미를 끌어올린다. 지난 1-2회에서 오설렘은 ‘타락엑스칼리’가 차주한일 것이라 예상했지만, 차주한이 ‘타락엑스칼리’와는 너무 다른 캐릭터임을 깨닫고 의심을 접은 상황. 이런 가운데 2회 엔딩에서는 오설렘이 ‘타락엑스칼리’에게 “나를 찾지 마”라는 쪽지를 받으며 충격에 빠지는 모습이 포착됐는데, 과연 오설렘이 애타게 찾던 ‘타락엑스칼리’의 실제 주인공은 누구일지 초미의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남주서치’는 게임 결혼식에서 잠적한 약혼자를 찾아 대학에 입학한 여주 오설렘(갈소원)이 ‘랜선 남주’를 서치하다 ‘현실 사랑’을 찾아가는 신개념 미스터리 삼각 로맨스. 태어나면서부터 디지털과 함께 살아온 ‘디지털 네이티브’ 세대를 주목한 작품으로, ‘랜선 연애’를 통해 만난 ‘가상남’과 현실 세계에서 인연을 시작한 ‘현실남’의 신개념 삼각관계를 그려내며 젠지(Gen-Z)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부르고 있다. 

 

‘남주서치’ 3-4회는 4일(오늘) 오전 11시 웨이브(Wavve)에서 국내 독점 공개되며, 일본 아베마TV에서도 동시에 오픈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글로벌 리테일 기업으로서 파트너사와의 동반 성장을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전날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점 내 보틀벙커 비스트로에서 ‘2026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하고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파트너스 데이’는 빠르게 변화하는 유통 환경 속에서

2

나인하이어, HR 커뮤니티 '기고만장' 강연
[메가경제=정호 기자] 잡코리아 채용 관리 솔루션 나인하이어가 지난 5일 서울 상상플래닛에서 열린 '기고만장 원더랜드'에서 인사·HR 담당자 대상 채용 효율화 전략 강연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기고만장 원더랜드는 총 70여개 강연 세션을 비롯해 다양한 HR·인사·조직문화 인사이트를 교류하는 국내 최대 HR 커뮤니티 행사다. 나인하이어는

3

컬리,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 월 거래액 20억원 돌파
[메가경제=정호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가 론칭 11개월 만에 월 거래액 20억 원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컬리 큐레이터는 고객들이 좋은 콘텐츠를 만들고 채널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큐레이터는 컬리에서 판매 중인 상품의 제휴 링크를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해당 링크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