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 와이어' 잔나비, '분당 노부부' 별명에 쿨한 인정(?) "진짜 그럴만해"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7-07 08:44:27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Mnet ‘라이브 와이어’에 출연한 밴드 잔나비가 최근 콜드플레이 내한공연 오프닝을 장식해 화제를 모은 가수 한로로에게 “제2의 자우림을 보는 것 같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는다.

 

▲'라이브 와이어'. [사진=Mnet]

 

7월 4일(오늘) 저녁 7시 방송하는 Mnet ‘라이브 와이어’ 3회에서는 잔나비(최정훈, 김도형)와 한로로가 출연해 ‘사랑의 이름으로’를 함께 부르며 듀엣 무대를 선보이는 한편, 진솔한 음악 이야기로 깊은 교감을 나눈다.

 

이날 방송에서 MC 정재형은 “잔나비는 학교 다닐 때부터 밴드 활동을 함께 해 와 별명이 ‘분당 노부부’라고 들었다”라고 묻는다. 이에 잔나비의 최정훈은 “보통 친구들끼리 가까이 앉거나 어깨동무하는 게 좀 어색한데, 저희는 어느 순간 그런 행동이 자연스러워졌다”며 “팬분들이 오래전부터 그런 모습을 지켜보셨기 때문에 ‘같이 늙어가는 부부의 모습을 보는 것 같다’며 그런 의미에서 별명이 붙여진 것 같다”고 사연을 전한다. 무엇보다 두 사람의 오랜 케미는 이날 무대에서도 빛을 발하며, 객석을 가득 채운 관객들의 열띤 호응 속에 깜짝 앙코르 무대로도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이어 잔나비는 그룹 에스파의 카리나가 피처링해 화제를 모은 곡 ‘사랑의이름으로!’를 한로로와 함께 부르며 색다른 매력을 선보인다. 무대 후 잔나비 최정훈은 “노래를 함께 부르며 남다른 에너지를 느꼈다”며 만족감을 표해, 두 사람의 호흡이 완벽하게 어우러진 라이브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잔나비(위)와 한로로. [사진=Mnet]

 

잔나비의 김도형 역시 “음악을 듣다 보면 산울림처럼 어떤 한 시대를 대표하는 목소리가 있다”며 “한로로 씨 노래를 처음 들었을 때, 어린 시절 자우림 노래를 듣던 느낌이 많이 들었다. 분명 한 시대를 기억하는 목소리가 될 것 같다”며 깊은 인상을 전한다. 

 

또한, 한로로는 이날 댄싱 실력까지 깜짝 공개하며 반전 매력을 터뜨린다. 정재형이 “제가 들은 첩보에 따르면 ‘댄싱 머신’이라던데요?”라고 물으며 분위기를 띄우자, 한로로는 “라이브 와이어를 위해 준비했다”며 블랙핑크 제니의 솔로곡 ‘Like Jennie(라이크 제니)’ 안무를 완벽 소화,  2MC 정재형과 코드 쿤스트 그리고 잔나비를 모두 놀라게 만든다.

 

잔나비와 한로로의 전율의 듀엣, 예상치 못한 댄스 퍼포먼스, 그리고 진정성 가득한 음악 토크까지 매 회 다채로운 볼거리로 가득한 Mnet ‘라이브 와이어’ 3회는 7월 4일(오늘) 저녁 7시 Mnet과 tvN에서 동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추석 과일 가격 걱정인데...사과·배 도매 가격 '하락' 전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추석을 앞두고 명절 수요가 많은 사과·배 출하가 지난해보다 늘어 도매가격이 내려갈 것으로 전망됐다. 7일 한국농촌경제연구원 농업관측센터는 추석 성수기(추석 전 2주) 사과와 배 출하량이 각각 작년 대비 7% 늘 것으로 예측했다. 이 연구원은 올해 추석이 10월 6일로 지난해(9월 17일)보다 20일 가까이 늦어 출하량이 늘었다고 분석

2

신세계그룹, 12년째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이어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그룹이 ‘청년을 위한 인문학 사회공헌 프로젝트, 지식향연’을 12년째 이어가고 있다. 전 국민이 행복한 대한민국’이라는 비전 아래 2014년 출범한 지식향연은 일회성 강연에 그치지 않고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인문학 지식나눔, 인문학 콘텐츠 발굴을 목표로 매년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 신세계그룹은 지식향연 프로젝트를 통해 인문학

3

롯데마트, 민들레학교에 친환경 업사이클링 시설물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마트는 지난 5일 경기도 구리시에 위치한 구리광장에서 ‘폐플라스틱 업사이클링 시설물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진주태 롯데마트·슈퍼 준법지원부문장, 김준현 경기환경에너지진흥원 본부장, 이양현 구리남양주민들레학교장을 비롯해 구리시민 5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전달식은 지난 9월 6일 자원순환의 날을 맞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