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스 오브 걸스' 신용재, 'BTS 정국 샤라웃' 서리 무대에 "아쉬워" 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5-28 09:30:03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하우스 오브 걸스’의 ‘아티스트 메이커’ 4인방이 ‘언타이틀 아티스트’들의 첫 경연 무대에 냉탕 온탕을 오가는 반응을 보인다. 

 

▲'하우스 오브 걸스'. [사진=EAN, 콘텐츠브릭]

 

30일(금) 밤 11시 방송하는 ENA ‘하우스 오브 걸스’(제작: 콘텐츠브릭) 2화에서는 ‘커버곡 미션‘을 통해 1라운드 ‘타이틀’ 자리를 놓고 경쟁하는 ‘언타이틀 아티스트’ 10인의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아티스트 메이커’ 김윤아-양동근(YDG)-신용재-소유는 ‘BTS 정국의 샤라웃’을 받은 모두의 ‘견제대상 1순위’인 서리의 무대를 두고 냉정한 평가에 들어간다. 앞서 서리는 ‘커버곡 미션’에서 김현식의 ‘비처럼 음악처럼’을 선보였던 터. 이에 대한 평가가 공개되지 않아 긴장감이 팽팽한 가운데, 드디어 신용재는 “아쉬운 무대였다”며 어렵게 입을 뗀다. 그는 “서리의 매력이 다 드러나지 않은 것 같다”고 평한다. 반면 양동근은 “첫 소절부터 우리 와이프 얼굴이 생각이 났다. 음악은 한 사람에게라도 울림을 주면 성공한 거라 생각한다”며 호평한다. 극과 극 반응이 나온 가운데, 서리가 ‘타이틀 존’으로 직행할 수 있을지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서리에 이어 ‘버스킹 영상 1700만 뷰’로 화제를 모았던 ‘언타이틀 아티스트’ 유아가 무대에 선다. 그는 시작부터 자유분방한 스웨그를 뿜어내며 블루(BLOO)의 ‘다운타운 베이비’(‘Downtown Baby’)를 선보이는데, 무대 중간 자신의 장점인 퍼포먼스를 선보여 현장을 압도한다. 유아의 무대를 대기실에서 지켜보던 ‘언타이틀 아티스트’ 9인은 “와! 소름 돋았다”며 리스펙과 동시에 견제의 눈빛을 보내고, 양동근은 두 팔을 번쩍 들며 호응하는 등 무대에 빠져든다. 무대가 끝난 뒤 양동근은 “곡 자체를 완전히 찢어버렸다. 독보적 포지션으로 손색이 없다”고 극찬한다. 김윤아 역시 “강렬한 퍼포먼스를 보여주면서도 흐트러짐 없는 호흡을 이어간 것이 인상적”이라고 칭찬한다. 

 

과연 서리와 유아 등 ‘언타이틀 아티스트’의 첫 번째 경연에서 ‘타이틀 존’에 입성할 주인공이 누가 될지, 치열한 이들의 첫 무대 결과는 30일(금) 밤 11시 방송하는 ENA ‘하우스 오브 걸스’ 2화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호텔앤리조트, 회원 전용 ‘플래시 딜’ 타임세일 프로모션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호텔앤리조트가 오는 27일부터 5일간,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 전용 프로모션 ‘플래시 딜(Flash Deals)'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다양한 혜택 확대로 무료 멤버십 ‘롯데호텔 리워즈’의 회원 수는 꾸준히 증가해 최근 300만 명을 돌파했다. 실제로 올해 1~9월 신규 가입자 수는 전년 동기 대비 87% 늘어나며 역

2

웨스틴 조선 서울 '스시조', 日 미쉐린 1스타 '요네무라 마사야츠' 셰프 초청 갈라 디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웨스틴 조선 서울이 가을 밤, 갈라 디너와 게스트 바텐딩 이벤트 등 다이닝 경험을 제안한다고 24일 밝혔다. 프리미엄 일식당 ‘스시조’는 오는 11월 11일(화)과 12일(수), 이틀 동안 일본의 미쉐린 1스타 레스토랑 ‘요네무라’의 오너 셰프인 요네무라 마사야츠와 그의 팀을 초청해 갈라 디너를 개최한다. 요네무라 마사야츠 오너 셰

3

애경산업 포인트앤, '비타 로즈 라인'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클린 케어 브랜드 ‘포인트앤’(point&)은 데일리 클렌저 ‘비타 로즈 라인’(VITA ROSE LINE)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따. 포인트앤 비타 로즈 라인은 비타민C가 풍부한 옐로 로즈에 비타민 시너지 성분을 더한 ‘비타 로즈 콤플렉스’(Vita Rose Complex)를 함유했다. 영국의 세계적인 조향사가 제작한 옐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